NO.1: 로또 당첨금 이월
NO.2: 로또 1 등 당첨금 이월
12일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말하는동물원 뿌빠TV’에는 강 사육사와 푸바오의 재회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재회에 앞서 강 사육사는 “많은 분이‘푸바오가 누군가를 찾고 있는 것 같다’는 표현을 하는데,예전에는 그럴 수 있겠다는 생각은 들었다”며 “그런데 다 적응하고 나면 푸바오 마음속에는 (내가) 남아 있겠지만,로또 당첨금 이월그런 (찾는 듯한) 행동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나흘간 중국에 체류하면서 두 차례 푸바오가 있는 중국 워룽 선수핑 판다기지를 찾았다.
강 사육사는 푸바오를 보자마자 활짝 미소 지으며 “푸바오”라고 다정하게 불렀다.잠을 자던 푸바오는 눈을 뜨고 두리번거렸지만,로또 당첨금 이월강 사육사에게 다가가지는 않았다.빗줄기가 굵어지면서 첫 번째 만남이 끝났다.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살고 있는 환경을 보니 마음이 편해진다.환경과 자연 여건이 너무 좋다”며 “이제 걱정하는 분을 만나면 잘 이해시킬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시간이 흐른 뒤 푸바오는 강 사육사 앞으로 다가와 주변에 머물렀다.강 사육사는 “푸바오 너무 잘하고 있어” 등 애정 어린 말을 건넸다.
푸바오와 두 번째 만남까지 마친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중국을 간 지) 3개월이 지났으니까 아주 안정된 상태여야 되지 않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계속 이동했기 때문에 계속 긴장이 연속되는 상황에 있었다고 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 자리에 안착한 건 15~20일 정도 지났기 때문에 아직 적응해야 할 과정이 더 남았다”며 “푸바오를 다시 놓고 떠나오기 쉽지 않았는데 주변 환경이 좋아서 오히려 적응하면 푸바오도 아마 행복한 생활을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로또 1 등 당첨금 이월
:서울 강남경찰서는 21일 오 씨가 자신이 받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과 대리 처방 혐의에 대해 "일부 시인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로또 당첨금 이월,그 결과 가족 돌봄제공자의 돌봄 시간 중앙값은 평일 13시간, 주말 15시간으로 하루 중 절반 이상을 돌봄에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