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58회 당첨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료계 정상화 요구안 이르면 오늘 저녁 발표
전공의 행정처분 취소·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포함
의협은 13일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대한의학회,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전국의과대학교수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서울의대 비대위 대표자 등과 함께 연석회의를 한 후 브리핑을 가졌다.
최안나 의협 대변인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이번 주말까지 정부가 입장 변화를 보이지 않으면 다음 주부터 예정된 전국 휴진사태을 막지 못할 것"이라며 "정부가 답을 줄 시간"이라고 말했다.
구체적인 입장 변화가 무엇인지를 묻자 "의협을 단일 창구로 해서 그동안 의료계가 요구했던 것을 다시 논의해야 한다는 것이고,구체적인 것은 논의 중"이라고 했다.
최 대변인은 "이 사태의 가장 큰 걸림돌은 정부가 의협을 개원의 단체로 치부하고,일부 대학이나 병원 등 다른 단체들과만 논의했다는 것"이라며 "오늘 연석회의에서는 교수 등 모든 직역이 의협 중심의 단일창구를 만들겠다고 뜻을 모았다"고 전했다.
다만 이날 연석회의에는 대한전공의협의회(대전협) 등 전공의 측은 참석하지 않았다.최 대변인은 "회의 결과는 (전공의 측에) 공유되고 있다"고 했다.
의협은 "정부가 처음부터 고집했던 안을 의협과 재논의할 수 있도록 분명히 요구안을 정리해 다시 제시하겠다"며 "의료계 정상화를 목표로 빠르면 오늘 저녁,또는 내일 요구안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요구안에는 '전공의 행정처분 취소','의대 증원 원점 재논의' 등 구체적인 사항이 담길 예정이다.
최 대변인은 요구안에 대해 "(정부에) 어떤 내용을 언제까지 답변받을지,이후에 휴진 일정을 정할지 등을 논의 중"이라고 했다.
의협은 주말까지 정부의 입장 변화가 없다면 다음 주부터 예정된 전국의 휴진을 막을 수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 대변인은 "18일까지 한 번 더 정부의 입장을 기다려 보고 거기에 맞춰서 대응하겠다"며 "입장이 바뀌지 않으면 연석회의 참석단체와 시·도 의사회 등을 포함하는 범의료계 대책위원회를 구성해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또 758회 당첨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758회 당첨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경찰은 수사 과정에서 불법 리딩방 운영 조직도 적발했다.
로또 758회 당첨금,한국 경제의 성장DNA를 되살리기 위한 규제개혁,우리 국민의힘이 속 시원하게 추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