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김말레 나이

라따뚜이 생쥐

NO.1: 라따뚜이 생쥐 이름

장맛비 넘실대는 광주천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호우특보가 발효된 30일 오전 광주 북구 임동 광천2교 인근 광주천에서 장맛비로 불어난 흙탕물이 흐르고 있다.2024.6.30
장맛비 넘실대는 광주천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호우특보가 발효된 30일 오전 광주 북구 임동 광천2교 인근 광주천에서 장맛비로 불어난 흙탕물이 흐르고 있다.2024.6.30

(광주=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광주·전남 지역에 5일 새벽부터 강한 비가 내리겠다.

4일 광주기상청에 따르면 5일 0시부터 오전 9시 사이 광주·전남에 30~80㎜의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강수 구름대의 이동 속도가 빨라 동일 지역에 머무는 시간이 짧을 것으로 보이지만 천둥,라따뚜이 생쥐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20~30㎜ 내외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비는 잠시 그쳤다가 6일 오후 9시 이후 전남 북부에서 5㎜ 미만의 비가 시작될 것으로 예보됐다.

비가 내리는 동안 기온은 잠시 내려갈 수는 있지만 무더위도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5~6일 낮 최고기온은 28~32도 분포로,라따뚜이 생쥐높은 습도가 더해지며 체감온도는 33도 내외로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일부 지역에는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

광주 기상청 관계자는 "계곡이나 하천 상류에 내린 비로 갑자기 물이 불어날 수 있으니 야영을 자제하고 강변 산책로와 지하차도를 이용할 때 주의해야 한다"며 "산사태,라따뚜이 생쥐토사유출 등 안전사고에도 유의해달라"고 당부했다.



라따뚜이 생쥐 이름

:김도읍(부산 북강서을)·김미애(부산 해운대을)·정동만(부산 기장을)·윤재옥(대구 달서을)·추경호(대구 달성)·권명호(울산 동구)·박정하(강원 원주갑)·유상범(강원 홍천·횡성·영월·평창) 의원 등이 포함된다.

라따뚜이 생쥐,12월부터 1월까지는 집중 순찰 기간으로, 저체온증 사고 예방을 위해 영하 5도 이하 시 동사 예방을 위한 취침 지역 야간 및 휴일 순찰 등 보호활동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