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cp컴퍼니 슬링백
/연합뉴스대한의사협회는 19일 협회에 대한 공정거래위원회의 조사에 대한 입장을 내고 “부당한 공권력 행사”라고 비판했다.
의협은 “정부의 일방적인 정책 추진에 대한 의료계의 자율적이고 정당한 의사 표현을 공권력으로 탄압하는 것은 매우 부당한 조치”라고 주장했다.
의협은 “정부의 공권력으로 의사 집단을 탄압하려는 태도에 변함이 없어 유감”이라며 “정부는 의료계에 대한 탄압과 겁박을 중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에 따른 신성한 투쟁 행위를 의협의 불법 진료거부 독려로 보는 것은 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수만 의사들의 자발적인 저항 의지를 모욕하는 행위”라고 덧붙였다.
보건복지부는 앞서 이달 17일 회원들의 진료 거부를 독려했다는 이유로 의협을 공정위에 신고했고,cp컴퍼니 슬링백공정위는 의협이 집단 휴진을 주도하면서 구성 사업자의 진료 활동을 부당하게 제한하는‘사업자단체 금지 행위’를 했다고 보고 이날 현장조사에 착수했다.
[조선일보와 미디어DX가 공동 개발한 생성형 AI의 도움을 받아 작성한 기사입니다.]
cp컴퍼니 슬링백
:팻 겔싱어 CEO는 4일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센터에서 진행한 키노트 후 기자들과 가진 간담회에서 방한 무산 이유에 대해 “내가 만나고 싶은 사람이 그 기간에 한국에 없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cp컴퍼니 슬링백,파산한 가상화폐 거래소 FTX도 그레이스케일을 통해 보유하고 있던 비트코인 10억달러어치를 매도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