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1082당첨번호
NO.2: 로또1082회당첨번호
내연녀의 나체 사진을 휴대전화 배경 화면 프로필 사진으로 게시한 남성에게 벌금형이 선고됐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법 서산지원 강상효 부장판사는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반포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 씨에게 벌금 200만 원과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를 명령했다.
A 씨는 2022년 9월 내연관계였던 피해자 B 씨에게서 나체 사진 1장을 휴대전화로 전송받은 뒤 이를 보관해 오다 지난해 2월 해당 사진을 자신의 프로필 배경 화면으로 올렸다.B 씨의 얼굴 일부분과 중요 부위 일부분을 가린 채였다.
법원은 "이 범행으로 피해자가 운영하는 사무실 직원들이 게시된 피해자 사진을 볼 수 있었던 점을 고려하면 정신적 고통이 작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면서도 "A 씨가 잘못을 뉘우치는 모습을 보이고 피해자가 A 씨의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법원은 아울러 "피고인에게 동종 전과와 벌금형을 초과하는 전과가 없고 이 범행 경위에 다소나마 참작할 여지가 있다"고 덧붙였다.
로또1082당첨번호
:김상태 신한투자증권 대표이사는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로또1082,中상하이 스토어 개점 맞춰5개월 만에 또 달려간 팀쿡아이폰15 판매 부진 영향도“애플과 中공급망은 상생”美 법무부, 법원에 애플 제소‘불법적 시장 지배’ 첫 지적 팀쿡(오른쪽 2번째) 애플 최고경영자(CEO)가 20일(현지시간) 중국 상하이 애플 본사에서 왕찬푸 BYD 회장(오른쪽 1번째)을 비롯한 주요 협력사 CEO 3명과 면담을 갖고 공급망 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