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쿄올림픽
NO.2: 도쿄올림픽 야구
NO.3: 도쿄올림픽갤
NO.4: 도쿄올림픽 픽토그램
NO.5: 도쿄올림픽 1964
NO.6: 도쿄올림픽 순위
NO.7: 도쿄올림픽 축구
NO.8: 도쿄올림픽 마스코트
NO.9: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NO.10: 도쿄올림픽 메달
[헤럴드경제=박혜원 기자] 최근 열린 미국 대선 후보 간 첫 TV 토론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이‘참패’했다는 비판이 쏟아지는 가운데,도쿄올림픽그가 오후 4시 이후로는 피로감을 느끼는 것이 원인이라는 보좌진들의 해명이 나왔다.
29일(현지시간) 미 인터넷매체 악시오스와 영국 텔레그래프 등 외신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 보좌관들은 그가 보통 오전 10시에서 오후 4시 사이에 카메라 앞에 서는 공개행사에 참석하며 안정적으로 활동한다고 전했다.그러나 오후 4시 이후 시간대에는 피로감을 느껴 말실수를 할 가능성이 높다고도 덧붙였다.
오는 11월 미국 대선을 앞두고 지난 27일 열린 바이든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간의 CNN 주관 토론은 미 동부 시간으로 오후 9시에 시작됐다.
이날 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TV 토론에서 맥락에서 벗어난 발언을 하고,지속적으로 말을 더듬는 등의 모습을 보여 논란을 빚었다.
바이든 대통령은 토론이 끝난 뒤 “나는 과거만큼 편안하게 걷지 못하고,옛날만큼 술술 말하지 못하고,도쿄올림픽과거만큼 토론을 잘하지 못한다”고 졸전을 인정했다.
도쿄올림픽 메달
:실제로 적지 않은 R&D 사업들이 예타 제도로 인해 사업 착수가 미뤄지거나 예산이 크게 깎인 바 있다.
도쿄올림픽,종전에는 투자해 놓고 수익을 수동적으로 기다렸으나 행동주의 헤지펀드들이 고개를 들면서 이익이 기대되는 대상을 매입하거나 지분 확보 등을 통한 주주 행동주의(shareholder activism)를 강력한 무기로 수익을 공격적으로 창출해 나가는 경향이 강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