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노리치시티

마라도나 월드컵|【2023-2024 UEFA 유로파리그 결승】

NO.1: 마라도나 월드컵 우승 횟수

NO.2: 마라도나 월드컵

NO.3: 마라도나 월드컵 골

NO.4: 마라도나 한일 월드컵

NO.5: 1986 월드컵 마라도나

NO.6: 94 월드컵 마라도나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이 지난 21일 국회에서 열린‘채 상병 특검법’입법청문회 도중 눈을 감고 생각에 잠겨 있다.뉴시스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이 지난 21일 국회에서 열린‘채 상병 특검법’입법청문회 도중 눈을 감고 생각에 잠겨 있다.뉴시스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 측이 지난 21일 국회‘채 상병 특검법’입법 청문회에 대해 "있을 수도 없고 있어서도 안 되는 위헌·위법적 행태가 국민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버젓이 자행됐다"고 밝혔다.

이 전 장관 대리인인 김재훈 변호사는 25일 언론에 입장문을 내고 "헌법 취지에 따라 법률이 보장한 증인 선서와 증언 거부권을 국회는 정면으로 침해했다"며 이같이 밝혔다.이 전 장관은 국회 입법 청문회에서 현재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수사를 받고 있다는 이유로 증인 선서를 거부한 바 있다.

김 변호사는 "(국회는)‘죄가 없다면 선서하고 증언하라’는 식으로 증인들에게 선서와 증언을 강요했다"며 "증인에 대한 호통을 넘어 인격적으로 모욕하는 발언도 서슴지 않았다"고 비판했다.또 "이해관계가 상반되는 사람(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의 변호인들이 참고인들로 나서 (이 전 장관 등) 피고발인들을 공격하는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며 "정녕 대한민국이 법치국가인지 의심스럽게 하는 광경이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이번 입법청문회 자체가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의 범죄 행위에 해당한다"고 주장했다.

마라도나 월드컵 우승 횟수

:정부의 공공요금 동결 기조에도 공공서비스 물가 오름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26일 서울역버스종합환승센터에서 시민들이 버스를 이용하고 있다.

마라도나 월드컵,최우수 논문(고용노동부 장관상)으로는 고려대학교 임예림, 이나연, 박성민 학생의 '잠재전이모형을 활용한 코로나19 시기 고령자의 주관적 삶의 질 유형의 종단적 변화 및 영향 요인 검증'이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