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림 월드
NO.2: 림 월드 갤
NO.3: 림 월드 모드
NO.4: 림 월드 어반 루인
NO.5: 림 월드 갤러리
NO.6: 림 월드 킬존
NO.7: 림 월드 모드 추천
NO.8: 림 월드 멀티
NO.9: 림 월드 디시
NO.10: 림 월드 dlc
입양을 목적으로 데려온 강아지와 고양이 11마리를 살해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는데요.집행유예가 선고돼서 논란이라고요?
네,림 월드재판부는 "A 씨가 반성하는 태도로 범행을 자백했고 초범이라는 점을 고려해 형량을 정했다"라고 밝혔는데요.
A 씨는 지난 4월 인터넷 반려동물 입양 플랫폼을 통해 데려온 강아지 5마리,림 월드고양이 6마리를 모두 죽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입양 과정에서 전화번호를 바꿔가며 새로운 동물을 연이어 입양하고는,림 월드동물의 안부를 묻는 원 보호자에게는 동물을 잃어버렸다고 둘러댄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특히 A 씨는 경찰 수사를 받던 중에도 고양이를 추가로 데려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앞서 검찰은 A 씨에게 동물보호법 최고 형량인 징역 3년을 구형한 바 있지만 재판부는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습니다.
또 보호관찰과 사회봉사 480시간도 함께 명령했는데요.
이번 판결에 사건을 고발한 카라는 '역대 최악의 동물 학대 선고'라며 강력히 규탄하고 나섰습니다.
(화면 출처 : 동물권 단체 카라)
림 월드 갤
:가미카와 일본 외무상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된 지 벌써 2년이 지났다"고 밝힌 뒤 "우리의 전략적 조율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나는 북한과 그 너머의 이슈를 다루는 데 있어 여러분과 더욱 긴밀히 협력하고 싶다"고 밝혔다.
림 월드,시장에서는 영국은행의 금리 인하가 임박했다는 기대가 커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