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곱슬 탈색
NO.2: 악성 곱슬 탈색
보유 캐릭터 모두 한번에 이동 가능한 '서버 이전' 진행넷마블(대표 권영식,곱슬 탈색김병규)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100일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9일 예고했다.
회사 측은 서버 간 이동이 가능한‘서버 이전’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캐릭터 하나를 이동하는 것이 아닌 현재 서버에 보유하고 있는 모든 캐릭터를 한번에 이동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기념 신규 의상도 업데이트된다.바닷속 모래에서 빛을 발하는 자개 컬러와 바다 생물이 연상되는 소재를 사용해 여름 의상 콘셉트를 구체화 했으며 모자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신규 지역 '영광의 땅'도 추가된다.신규 지역이 공개되면서 새로운 퀘스트와 장비,곱슬 탈색채집물,아이템 등을 함께 선보인다.넷마블은 이번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를 7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개발자노트에서는 향후 업데이트 로드맵에 대한 정보도 소개됐다.오는 8월 연맹 간 전쟁 콘텐츠 '총력전'이 추가될 예정이다.총력전은 2주에 1회 정해진 시간에 진행,점령을 원하는 지역 입찰에 성공한 연맹끼리 총력전을 벌일 수 있다.승리한 1개 연맹은 일정 기간 지역을 점령할 수 있으며,연맹원 전체는 능력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6인 레이드 던전 '폭군의 안식처',곱슬 탈색동일 세력의 특정 등급 이상만 참여 가능한 '세력 전용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예정하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장현진 PD는 게임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용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향후 방향성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준비 중이며,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할 계획이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MMORPG로,곱슬 탈색아스달,아고,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렸다.
악성 곱슬 탈색
:이어 요한슨은 "해당 서비스가 출시되기 이틀 전에 올트먼은 제 에이전트에게 연락해 다시 생각해 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며 "(서비스가 공개된 이후) 변호사를 고용해 올트먼에게 편지를 보냈고, 오픈AI는 스카이 목소리를 삭제하는 데 마지 못해 동의했다"고 고발했다.
곱슬 탈색, 이제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안부를 물을 수도 없고, 다정하게 '00아' 부르는 목소리를 들을 수도 없으며 본가에 가도 맞아줄 어머니가 없다는 것, 명절에 가도 어머니가 찜통 가득 해놓은 곰국을 더 이상 먹을 수 없고, 엄마의 김치를 더는 먹을 수 없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