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이애미 fc 경기
NO.2: 마이애미 fc 경기일정
NO.3: 인터마이애미 fc 경기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과 조성현 HL만도 부회장(왼쪽부터)이 지난 4일 인천국제공항 항공기 정비고 인근 주차로봇 테스트베드에서 '자율주행 기반 주차로봇 공동연구'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HL만도 제공
[파이낸셜뉴스] HL만도는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자율주행 기반 주차로봇 공동연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앞서 지난 4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HL만도 조성현 부회장,마이애미 fc 경기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올해 10월부터 발레파킹 로봇 '파키'(Parkie)를 인천국제공항에서 실증 운영한다.공항과 같은 대규모 공공시설에 자율주행 주차 로봇을 적용하는 첫 사례다.HL만도 관계자는 "인천국제공항에서의 다양한 실증과 사용자 시나리오 검증이 파키 상용화를 앞당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이애미 fc 경기일정
: 성심당 대전역점 월 매출이 26억 원이니까 여기에 17%를 곱해 4억 4천만 원이란 월세가 나옵니다.
마이애미 fc 경기,사진=학사모학사모는 “여자친구인 제보자는 제니가 죽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었고 남성에게 연락해 제니의 위치를 여러 번 물었으나 대답하지 않았다”며 “제보자는 신고하면 제니에게 더 위험한 일이 발생할까 봐 신고도 하지 못하고 계속해 남성에게 제니의 생사를 물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