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talavera

【vue 콧수염】월드컵 엔도|talavera

NO.1: vue 콧수염

한달간 타임스퀘어 전광판서 광고 노출

타임스퀘어에서 BBQ 광고가 이뤄지고 있다.(사진=제너시스 BBQ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타임스퀘어에서 BBQ 광고가 이뤄지고 있다.(사진=제너시스 BBQ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뉴욕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타임스퀘어(Times Square)에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미국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타임스퀘어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랜드마크 중 하나로 '세계의 교차로'로 불리기도 한다.

하루 평균 유동인구는 약 36만명에 이르며 연간 약 50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등 전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곳이다.세계 굴지의 글로벌 기업과 브랜드들의 광고 각축장으로 불린다.

BBQ는 지난 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타임스퀘어 광장 정중앙에 있는 '원 타임스퀘어'(One times square board) 전광판에서 광고를 송출한다.

광고 영상은 15초짜리 영상 3개가 5분마다 45초,vue 콧수염5주 동안 총 126시간,vue 콧수염3만240회가 노출된다.

BBQ 로고와 함께 역동적인 타이포그래피로 '한국식 치킨'과 '바삭함'을 강조한 세 편의 광고를 통해 K치킨의 대표 브랜드 BBQ를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첫 번째 광고는 '치빡이를 소개합니다(INTRODUCING ChiBBoQ)'이란 문구와 함께 시작된다.

BBQ의 캐릭터 '치빡이'와 황금올리브 치킨이 등장하고 '진짜 바삭한 진짜 한국음식(REAL CRISPY,REAL KOREAN)'이라는 슬로건을 강조한다.

두 번째 광고는 '매우 바삭하고 육즙이 넘친다(SO CRISPY,vue 콧수염SO JUICY)'라는 문구와 함께 BBQ의 황금올리브 치킨과 양념치킨을 보여준다.

세 번째 광고에서는 치빡이가 닭다리를 타고 서울 시내를 날아다니며 바삭한 한국식 치킨의 맛을 표현한다.

BBQ는 이번 타임스퀘어 광고를 시작으로 미국 내 매장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BBQ는 2007년 미국에 진출해 뉴욕,vue 콧수염뉴저지,vue 콧수염캘리포니아,텍사스,vue 콧수염하와이 등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확장해 오고 있다.최근 아칸소 주에 추가 오픈하며 총 50개 주 중 29개 주까지 진출했다.

BBQ 관계자는 "뉴욕의 심장 타임스퀘어 대표 전광판을 통해 한국의 맛을 대표하는 BBQ가 세계인과 만나는 상징적인 순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K푸드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vue 콧수염

:10대 저축은행 가운데 건설·부동산업 대출 연체율이 가장 높은 곳은 상상인저축은행(25.

vue 콧수염,시장 규모가 성장하면서 협동로봇 시장 주도권을 둘러싼 업체 간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