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미노피자 월드컵

【나폴리 ac 밀란】라이브스코어인|도미노피자 월드컵

NO.1: 나폴리 ac 밀란

NO.2: 나폴리 ac 밀란 선수

NO.3: ssc 나폴리 ac 밀란

NO.4: ac 밀란 대 ssc 나폴리 라인업

NO.5: ac 밀란 대 ssc 나폴리 순위

NO.6: ac 밀란 대 ssc 나폴리 타임라인

NO.7: ac 밀란 대 ssc 나폴리 경기

NO.8: ac 밀란 대 ssc 나폴리

NO.9: ac 밀란 대 ssc 나폴리 선수 평가

NO.10: ac 밀란 대 나폴리

축구 선수 손흥민의 아버지인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 등이 아동 학대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나폴리 ac 밀란피해 아동의 부친이 "혹독한 훈련을 예고 드렸다"는 손 감독의 말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2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4 서울국제도서전'에 참석하여 팬싸인회를 기다리고 있다.2024.06.26.[사진=뉴시스]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2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4 서울국제도서전'에 참석하여 팬싸인회를 기다리고 있다.2024.06.26.[사진=뉴시스]

손 감독 등을 고소한 아동의 부친 A씨는 1일 MBN과의 인터뷰에서 "(혹독한 훈련에 대해) 무슨 합의를 하느냐.그런 것은 전혀 없었다"고 말했다.

손 감독은 아동 학대에 대한 논란이 불거지자 입장문을 통해 "아카데미에 입단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들께는 제가 제 자식을 가르쳤던 방법 그대로 아이를 지도하겠다고 말씀드리고,나폴리 ac 밀란아이들에 대한 혹독한 훈련을 예고 드렸다"고 해명한 바 있다.

하지만 A씨는 "아카데미 직원이 '손 감독이 좀 거칠긴 하신데 그렇게 걱정할 것은 아니니까 이해해달라'고 해서 '알겠다'고 한 것 뿐"이라고 전했다.

또한 "'손흥민처럼 두들겨 패면서 가르치겠습니다.여기 도장 찍으세요' 라고 하면 도장을 찍겠느냐"며 "그런 얘기는 한 번도 안 했다"고 강조했다.

손흥민 선수의 형인 손흥윤 수석 코치에 대해서도 "손 감독처럼 욕설을 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내가 연습 중에 '아빠 차에 가서 있을게' 라고 얘기 한번 했다고 손 코치가 욕지거리를 하면서 올스톱을 하고 '너 집으로 XX' 하면서 내보냈다"며 "내가 밖에서 1시간 반을 기다려서 손 코치에게 죄송하다고 싹싹 빌었다"고 말했다.

나폴리 ac 밀란 선수

:박영훈 대표는 위제이 서비스가 기존 태양광 관련 사업과 다르다는 점을 강조했다.

나폴리 ac 밀란,조사는 최고위급으로 구성된 독립적인 군사 기관이 담당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