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화 투수코치

dc실시간 - ID=2024-12-13%2Fsrtdxw.html

NO.1: dc실시간

NO.2: dc실시간베스트

"불법체류자라도 경기도에서 일하시다 희생되신 분들이니 잘 모시길" 당부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화성 공장화재' 사고 수습에 나선 경기도 공무원들에게 “가까운 분이 희생됐다는 생각으로 자기 일처럼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25일 도에 따르면 김 지사는 이날 오전 도청에서 긴급 대책회의를 갖고 “사고 수습부터 이주노동자에 대한 중장기적인 제도 개선과 필요한 조치가 완전히 마무리될 때까지 최선을 다해달라”며 이같이 말했다.

▲24일 오후‘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현장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긴급대책을 발표하고 있다.ⓒ프레시안(김재구)
▲24일 오후‘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현장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긴급대책을 발표하고 있다.ⓒ프레시안(김재구)

앞서 김 지사는 화재사고 당일인 전날 두 차례에 걸쳐 현장을 찾았다.이날도 사고 현장에서 합동분향소 설치,dc실시간이주노동자 지원 등 구체적 사고수습 대책을 지휘했다.

김 지사는 “굉장히 힘드신 상황에 있는 희생자 가족들이 머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야 한다”면서 “도청과 화성시청에도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이어 “희생자별로 도청과 시청에서 각 1명씩 직원을 배치해 장례 절차나 유가족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지사는 또 “해당 기관과 협조해서 빠른 시간 내에 희생자들의 신원을 확인하고 장례 절차를 밟을 수 있도록 하고,dc실시간시청과 협의해 합동분향소도 신속하게 설치하라”면서 “이와 별도로 경기도청에 도민들이 와서 추모할 수 있는 공간도 같이 만들었으면 한다”고 했다.

외국인 이주노동자 지원과 관련해 불법체류자 지원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지사는 “어떤 이유로 한국에 왔는지,dc실시간심지어 정상적인 방법이 아닌 불법체류를 하신 분들이라도 경기도에서 일하시다 희생되신 분들이니까 따지지 말고 가시는 길 잘 모시기 바란다”며 “외국에 유가족들이 계시면 가시는 길 함께하실 수 있도록 항공료,체재비,통역사 지원까지 해서 끝까지 배려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주문했다.

특히 사고수습과 관련해 김 지사는 “이번 사고를 보면서 이태원 참사를 떠올렸다.당시 정확한 정보나 또는 잘못에 대한 인정을 하지 않아서 생긴 불신으로 현재 큰 사회적 비용을 치르고 있다”며 “이태원 참사를 반면교사 삼아 있는 그대로 사실과 정보,dc실시간경기도 대응 상황을 투명하게 국민들에게 적극 알리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김 지사는 끝으로 “이주노동자들 주거 문제,의료 문제,dc실시간교육 문제,안전 문제를 포함한 대책을 만들어야 한다”면서 “특히 다문화가정 아이들이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국민으로 제대로 교육받을 수 있는 방안까지 준비를 해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dc실시간김 지사는 이날 오후에도 화재 현장을 찾아 도 차원의 추가 지원 대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dc실시간베스트

:저도 민주당 지지층 만나보면 다들 한숨 쉬어요.

dc실시간,조선업계 관계자는 "아무래도 방산 분야는 국내 수주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라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해지면서 세계 각국의 안보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