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올스타 투표 현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9일 경북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일대에서 소방구조대가 실종된 40대 여성을 찾고 있다./뉴스1
택배를 배달하던 40대 여성이 폭우로 불어난 하천을 지나다 휩쓸려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9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프로야구 올스타 투표 현황이날 오전 5시 12분쯤 경북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소하천인 부기천에서 40대 여성 A씨가 불어난 물에 휩쓸려 실종됐다.
경찰이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분석한 결과,프로야구 올스타 투표 현황A씨는 몰던 자동차가 물에 잠기자 차 밖으로 나왔다 급류에 휩쓸린 것으로 나타났다.
A씨 직장 동료인 최초 신고자는 “비가 너무 많이 와 배달을 못 한다는 연락을 마지막으로 A씨와 연락이 닿지 않았다”고 신고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장비 21대와 인력 93명 동원해 하천 주변을 수색하고 있다.사고가 발생한 경산시 진량읍과 맞붙어 있는 하양읍에는 전날 오후 5시부터 이날 오전 11시까지 179.5㎜에 달하는 비가 쏟아졌다.
프로야구 올스타 투표 현황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프로야구 올스타 투표 현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람 생명까지 담보로 해서 왜 반대하는 지 전부 알 수는 없다.
프로야구 올스타 투표 현황,부산 북·강서구 등 구역 조정이 이뤄진 일부 지역구의 후보를 재공모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