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상욱
NO.2: 오상진
NO.3: 오사카
NO.4: 오사카 여행
NO.5: 오사카 날씨
NO.6: 오사카 여행 코스
NO.7: 오사카 맛집
NO.8: 오사카 호텔 추천
NO.9: 오삼불고기
NO.10: 오산
창업주 경영철학·식문화 담아
함영준 회장 등 착공식 참석
오뚜기기념관은 오뚜기의 창립 제품인 카레를 생산하던 안양공장 카레동을 증축해 만든다.부지 2만4456㎡,오사연면적 2만495㎡에 지하 2층,오사지상 5층 규모로 건립할 계획이다.
기념관은 오뚜기 창업주 함태호 명예회장의 생애와 경영철학을 보여주는 공간과 한국 근현대 식문화를 이끌어온 회사의 역사를 소개하는 공간,제품 체험 공간,오사일반 시민과 함께하는 공간 등으로 꾸민다.오뚜기는 함 명예회장 10주기인 2026년 6월부터 기념관을 차례로 열고,2028년 1월 정식 개관할 예정이다.
함 회장은 착공식에서 “한국 식생활 향상에 기여해온 오뚜기의 역사 기록을 보존하고 함태호 명예회장의 숭고한 정신을 알려 계승 발전시키고자 오뚜기기념관을 만들기로 했다”며 “많은 국민의 배움과 공감의 장으로도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사카
: 박 의원은 “오늘의 이 치욕을 공개하는 이유는 민주당이 지금 어떤 심각한 위기에 놓여있는가를 분명하게 드러내고 많은 분이 경각심을 갖길 바라기 때문” 이라며 “비록 손발이 다 묶인 경선이지만 당에 남아 승리해 누가 진짜 민주당을 사랑하는지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밝히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사,결의안이 통과되려면 찬성 9표 이상과 함께 상임이사국의 거부권 행사가 없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