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리본카 중앙특판지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과 유럽연합(EU)의 '돼지고기' 통상분쟁이 끓어 오르고 있습니다.
중국은 17일 EU산 돼지고기와 돼지 부산물에 대한 반덤핑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중국은 그동안 EU가 중국산 전기차에 '관세 폭탄'을 부과한다는 임시 조처를 발표하자 보복 조치를 시사해 왔습니다.
중국 상무부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17일부터 원산지가 EU인 수입 돼지고기와 돼지 부산물 반덤핑 조사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사 품목은 신선·냉장·냉동 돼지고기와 식용 분쇄육,오토플러스 리본카 중앙특판지점건조·훈연·염장 제품과 내장 등입니다. 상무부는 이번 조사가 이날 시작돼 통상적으로는 2025년 6월 17일에 끝나겠지만,특수한 상황이 있다면 6개월 더 연장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대해 루이스 플라나스 스페인 농수산식품부 장관은 "관세가 부과되지 않도록 이해와 협상의 여지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스페인은 전 세계에서 중국에 돼지고기를 가장 많이 수출하는 국가로 연간 15억달러(약 2조원) 상당을 판매하고 있다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습니다.
중국은 세계 최대 돼지고기 수입국으로 절반 이상을 EU에서 들여오고 있습니다. 중국 해관총서(관세청) 자료를 보면 중국은 작년 한 해 동안 스페인과 포르투갈,아일랜드,오토플러스 리본카 중앙특판지점프랑스,네덜란드,덴마크 등에서 조사 대상 돼지고기와 부산물 총 13억4천500만t,오토플러스 리본카 중앙특판지점33억달러(약 4조6천억원)어치를 수입했습니다.
앞서 EU는 12일 불공정한 보조금 지급을 이유로 중국산 전기차에 최고 48%의 '관세 폭탄'을 예고했습니다.이에 중국 관영매체들은 중국의 '보복 조치'로 EU산 유제품과 돼지고기,오토플러스 리본카 중앙특판지점자동차 대상 무역 보호 조사 가능성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중국이 EU산 돼지고기를 대상으로 한 반덤핑 조사를 실제로 시작하면서 유제품과 자동차 등 다른 품목에 대한 무역 조사가 시작될 가능성도 커졌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오토플러스 리본카 중앙특판지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오토플러스 리본카 중앙특판지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난 대선에서는 윤 대통령이 이 대표를 근소하게 이겼다.
오토플러스 리본카 중앙특판지점,러시아 우즈베키스탄 정상 회담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왼쪽)과 샤브카트 미르지요예프 우즈베키스탄 대통령(오른쪽)이 2024년 5월 28일(현지시간)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쿠사로이 대통령궁에서 열린 환송식에 참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