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트로피9
NO.2: 트로피9 로그인
<앵커>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 수사 속보입니다.경찰 조사 결과 가해 차량이 호텔 주차장을 나올 때부터 급가속을 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급발진 가능성'에 대해 전문가들도 의견이 엇갈리고 있는데요.경찰은 국과수에 차량뿐 아니라 블랙박스와 주변 CCTV 자료까지 보내 정밀 감정을 의뢰했습니다.
사공성근 기자입니다.
<기자>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를 수사 중인 경찰은 어제(2일) 차량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감정 의뢰한 데 이어 블랙박스 영상과 주변의 CCTV 등도 추가로 의뢰했습니다.
경찰은 차량에서 사고기록장치,트로피9EDR 자료를 확보해 자체 분석하는 과정에서 운전자 68살 차 모 씨가 사고 직전 가속 페달을 강하게 밟았다고 1차 판단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직 버스 운전기사인 차 씨는 사고 직후 언론 인터뷰에서 "브레이크를 계속 밟았지만,차량이 말을 듣지 않았다"고 말하는 등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차 씨와 함께 타고 있던 부인도 경찰 조사에서 같은 취지의 진술을 했습니다.
경찰은 사고 차량이 사고 현장 인근 호텔을 빠져나오면서부터 과속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최고 속도에 대해서는 수사 중이라며 말을 아꼈습니다.
다만 운전자 차 씨의 상태가 여전히 좋지 않아,트로피9정식 조사 일정은 잡히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이번 사고의 부상자를 1명 추가로 확인했습니다.
이 부상자는 사고로 사망한 시청 공무원 2명과 함께 식사한 동료로,트로피9경상을 입었습니다.
이로써 이번 사고의 사상자는 사망자 9명,부상자 7명으로 총 16명으로 늘었습니다.
(영상편집 : 황지영)
트로피9 로그인
:(사진 제공:(주)에스옴니)수면 및 마음건강 솔루션 기업인 ㈜에스옴니(대표 유재성)는 심리학 기반의 수면 상담 전문기관인 일상임상심리연구소(소장 최순호)와 수면 심리상담분야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공동 연구 및 수면 개선 프로그램 콘텐츠 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트로피9,비급여 주사제 보험금이 급증한 이유는 신규 비급여 항목이 생기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