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4년5월4일 레알 소시에다드 UD 라스팔마스

펠리카 - 이란리그 순위

NO.1: 펠리칸

NO.2: 펠리칸 힐 리조트

NO.3: 펠리칸 m200

NO.4: 펠리칸 케이스

NO.5: 펠리칸 m800

NO.6: 펠리칸 캐리어

NO.7: 펠리칸 m200 디시

NO.8: 펠리칸 치킨

NO.9: 펠리칸 그릴

NO.10: 페리카나


▲ 대학교 강의실

대학교 온라인 커뮤니티에 시험 시간이 변경됐다고 허위 글을 올린 재학생이 전 과목 F 학점 처분을 받았습니다.

3일 인천 모 대학교에 따르면 이 대학은 지난달 학생상벌위원회를 열고 재학생 A 씨에게 1학기 전 과목 F 학점을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A 씨는 지난 4월 대학 온라인 커뮤니티에 허위로 중간고사 시험시간이 변경됐다는 글을 올려 교내 소동을 빚게 한 학생입니다.

그는 당시 대학 측에서 보낸 것처럼 꾸민 '[Web발신] **긴급**'으로 시작하는 문자메시지 갈무리 이미지를 게시하면서 "시험 시간이 변경됐다는 메시지를 늦게 봤는데 사실이냐"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 문자메시지는 A 씨가 허위로 작성한 것으로 기초교양 과목인 '일반수학1' 시험시간이 오후 6시에서 오후 4시로 변경됐다는 내용이 담겼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 씨의 허위 글로 학과 사무실로는 시험 일정을 문의하는 학생들의 전화가 잇따랐고,펠리카담당 교수는 급히 대학 홈페이지에 '예정대로 시험을 진행한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대학 관계자는 "당시 A 씨의 허위 글로 시험을 보지 못한 학생은 없었다"면서도 "A 씨가 여러 학생에게 혼란을 준 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올해 1학기 전 과목 F 학점 처분을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TV 제공,펠리카연합뉴스)

펠리칸 치킨

:이준석 대표가 개혁신당 최고위원회에서 총선 전권(全權)을 자신에게 위임하는 안건 표결을 강행한 것을 비판하는 내용이었다.

펠리카,이는 미국 경쟁당국이 기업결합의 전제로 진행 중인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부문 매각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뒤 심사 결론을 내릴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라고 대한항공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