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대한민국 월드컵 탈락

야구 자격증 - 슬롯 이미지

NO.1: 야구 자격증

NO.2: 야구 심판 자격증

NO.3: 야구 감독 자격증

NO.4: 야구 선수 자격증

NO.5: 야구 코치 자격증

NO.6: 야구 관련 자격증

NO.7: 야구 에이전트 자격증

(보배드림)
(보배드림)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냉동 연어와 잿방어 소(小) 짜를 10만 원에 샀다며 "바가지 당했다"는 글이 올라와 공분을 사고 있다.

A 씨는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이틀 전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완전 바가지 당한 것 같다"며 겪은 일을 전했다.

그는 "부모님과 아내 그리고 아이와 함께 기분 좋게 부산 여행을 갔다.마지막 날 자갈치시장에서 회를 먹으러 갔는데 저 두 개가 10만원"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보배드림)
(보배드림)


이어 "어느 정도 바가지는 예상하고 갔지만 저 두 개를 받는 순간 '너무 크게 당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연어 소 5만원,야구 자격증다른 하나는 지금 제철이라는 생선이라는데 방어 비슷한 거라고 했다.이것도 소짜 5만원"이라고 밝혔다.

사진을 보면 작은 스티로폼 용기에는 연어 약 10점과 흰 살 생선이 조금 담겨 있었다.'여름 제철 회' '방어와 비슷한 회'라는 점을 미루어 보면 잿방어로 추정된다.

A 씨는 "연어는 냉동이었다.1층에서 회 사고 2층에 회 먹는 아무 식당에 들어갔다"며 "정말 죄송했지만 너무 이상해서 그 식당 사장님한테 '원래 이 가격에 이게 맞냐'고 물어봤다.사장님은 어이가 없으셨는지 쓱 보시고는 '그냥 잘 모르겠다'고 하시더라"라고 주장했다.

(보배드림)
(보배드림)


그러면서 "정말 기분 좋은 여행이었는데 마지막에 화가 난다.그래도 2층 식당 매운탕은 맛있었다.자갈치시장 절대 가지 말라길래 안 가려고 했는데 가족들이 가자고 해서 이렇게 당하고 왔다"며 결제 영수증 사진을 덧붙였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영수증을 봐라.뭘 사고팔았는지 품목이 없다.처음부터 사기질 한 것",야구 자격증"자갈치시장을 왜 가냐.부산 토박이들은 절대 안 간다",야구 자격증"슈퍼에 파는 1만원짜리보다 못하다.저게 10만원이라니",야구 자격증"나 같으면 상호랑 위치 공개한다.내용은 '추천한다'고 쓰면 법적으로 아무 문제 되지 않는다",야구 자격증"소래포구보다 심하네" 등 댓글을 남겼다.

야구 심판 자격증

:MBC는 이날 온라인뉴스를 통해 방심위가 지난해 11월 MBC '뉴스데스크'에 부과한 과징금 4500만 원에 대해 본안 1심 판결 30일이 되는 날까지 과징금 처분 효력을 정지하라고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야구 자격증,IITP는 AI·디지털 혁신을 이끌 인재 양성에도 약 3600억원을 투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