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여자 디시
임영웅 모델 발탁 이후 제주삼다수 공식 앱‘제주삼다수 가정배송’의 회원 수와 주문 건수가 대폭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지난 3월 가수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2주간 삼다수 공식 앱 신규 가입 수는 약 5배 증가했고,아시안컵 여자 디시같은 기간 주문 건수도 108.5% 늘어났다.
특히 50대 여성 고객이 가장 큰 비율을 차지했으며,신규 회원의 일 평균 주문건수는 평시 대비 10배가량 급증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은 소비자들의 배송 편의 증대를 위해 2019년 선보인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정기배송 서비스 및 간편한 주문 방식,다양한 혜택,아시안컵 여자 디시전문 대리점을 통한 직배송 등의 특장점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주삼다수 공식 앱 성장세는 올해 5월 기준 회원 수 36만 9천여 명,아시안컵 여자 디시누적 주문 수 217만 건을 돌파했다.
제주삼다수 유통사 광동제약은 “삼다수 전용 앱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주삼다수를 접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아시안컵 여자 디시정기배송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제주삼다수는 임영웅과 함께한‘토지보호 편’광고를 3월에 온에어한 데 이어,5월에는‘수질관리 편’을 공개했다.이와 함께 변함없는 맛과 품질로 국내 생수시장에서 점유율 40.3%(2023년 기준)를 기록하며 출시 이후 26년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아시안컵 여자 디시
:김 사장은 “국적선사 친환경 투자지원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녹색채권 매입과 선박 탄소배출량 데이터 관리체계 구축 및 친환경 바우처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안컵 여자 디시,31 *재판매 및 DB 금지기아는 중국에서도 반전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