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ck 대진표
NO.2: lck 플레이오프 대진표
NO.3: lck 섬머 플레이오프 대진표
NO.4: lck 서머 대진표
NO.5: lck 플옵 대진표
NO.6: lck 아카데미 시리즈 대진표
NO.7: lck 스프링 대진표
NO.8: lck 플레이 오프 대진표 2024
NO.9: 2024 lck 대진표
NO.10: 2023 lck 대진표
"안전장치 의무화 등 정책 공론화 해 재발 방지해야"
오세훈 서울시장은 시청역 인근 역주행 사고로 인해 희생된 시청 공무원 2명의 빈소를 각각 찾아 조문했다.
오 시장은 2일 오후 시청 공무원 윤모(31)씨 빈소가 차려진 서울 서대문구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을 찾았다.침통한 표정으로 조문을 마친 오 시장은 기자들과 만나 "앞날이 창창한 젊은 직원이 불의의 교통사고로 떠나게 돼서 정말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다"면서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말했다.
오 시장은 "사고 원인이 어떻게 밝혀질지 아직은 모르겠다"면서도 "이번 사고를 계기로 해서 고령자,lck 대진표초고령자 운전면허 갱신에 있어 어떤 보완 장치가 필요한지 사회적인 논의가 시작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 오 시장은 "외국처럼 페달 오작동 혹은 오조작을 방지하는 안전장치를 기계적으로 의무화하는 것도 논의하고 공론화해 동종의 사고가 재발하지 않게 하는 게 정말 중요하겠다"며 "유사한 사고가 더는 발생하지 않도록 어떤 논의가 필요한지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오 시장은 시청 청사운영팀장 김모(52)씨의 시신이 안치된 중구 국립중앙의료원 장례식장으로 이동해 고인을 추모했다.
lck 서머 대진표
:또 아티스트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팬들의 '가심비'가 중요한 게 아니냐는 의견도 있다.
lck 대진표,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3일간은 웨일북과 웨일 스페이스를 활용한 미래형 교실 수업 시연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