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태국 예선
NO.2: 월드컵 예선 태국 중계
NO.3: 월드컵 예선 태국 싱가포르
NO.4: 월드컵 예선전 태국
NO.5: 한국 태국 월드컵 예선
NO.6: 한국 대 태국 월드컵 예선
NO.7: 축구 월드컵 예선 태국
NO.8: 중국 태국 월드컵 예선
NO.9: 대한민국 태국 월드컵 예선
NO.10: 태국 싱가포르 월드컵예선
시장의 급격한 조정 속에서도 'SOL 조선TOP3플러스' ETF의 수익률은 양호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1개월,월드컵 태국 예선3개월,연초 이후 수익률이 각각 12.83%,21.82%,37.69%로 같은 기간 코스피(-8.35%,-4.01%,-1.39%) 상승률을 압도했다.6개월 수익률 49.30%는 국내 ETF 전체 1위다.
신조선가(새로 건조하는 선박의 가격)의 지속 상승과 실적 모멘텀에 더해 미국과 중국의 군비경쟁,수출에 유리한 고환율 환경 등 조선업황 전반에서 긍정적인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조선업의 호황이 장기간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는 투자자들의 수요도 점차 증가하고있다.조선주에만 집중투자 할 수 있는 유일한 ETF인 'SOL 조선TOP3플러스' ETF에도 자금이 몰려 올해에만 순자산이 3000억원 이상 증가했다.
'SOL 조선TOP3플러스' ETF는 3대 조선사인 HD한국조선해양,삼성중공업,월드컵 태국 예선한화오션을 포함하여 HD현대중공업,HD현대미포 등 조선사 비중이 80% 이상이다.HD현대마린솔루션,한화엔진,한국카본,STX중공업(HD현대마린엔진),월드컵 태국 예선동성화인텍,태광,하이록코리아,세진중공업 등 기자재 기업을 포함해 총 13종목에 투자 한다.
김정현 신한자산운용 ETF사업본부장은 "지난주 시장이 역대급 하락을 보이는 가운데에서도 조선주는 반등의 강도가 특히 높았다" 며 "개인투자자들은 시장의 하락에 따른 조선주의 조정을 기회로 받아들여 8월에만 'SOL 조선TOP3플러스' ETF를 약 270억원 순매수 했다" 고 말했다.
이어 "조선업은 가시적인 성과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실적 서프라이즈가 뒷받침 되고 있어 국내 산업군 중에서 최선호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다" 고 설명했다.
한국 대 태국 월드컵 예선
:태국 유명 e스포츠 프로덕션 FPS 타일랜드를 인수하고 라이엇게임즈와 협업해 ‘발로란트 챌린저스 태국 2024’를 중계한다.
월드컵 태국 예선,복지부는 이들이 공식 브리핑,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전공의들의 집단사직 등 법 위반을 실행하고 도왔다는 혐의로 고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