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감옥
강원 횡성과 충북 음성,도박 감옥충남 천안이 지역 전략사업 발굴을 위한 투자선도지구로 선정됐습니다.
국토교통부는 투자선도지구 3곳과 지역주민이 원하는 생활·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지역수요맞춤지원 사업 7건을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투자선도지구에는 각종 규제 특례와 기반시설 조성 등에 필요한 자금 최대 100억 원이 지원됩니다.
횡성군은 e-모빌리티 연구개발시설,도박 감옥전기차 배터리 제조시설 등을 갖춘 첨단모빌리티 단지를 조성할 계획입니다.
음성군은 수소연료전지 등 친환경 에너지 생산시설과 스마트팜 농업단지를 결합한 그린에너지 농업타운 조성을 추진합니다.
천안시는 천안역 증·개축과 역세권 개발사업을 추진합니다.
올해 지역수요맞춤지원 사업은 지역 고유 자원을 창의적으로 활용한 사업으로 정했으며,도박 감옥최대 25억 원의 활성화 사업비를 지원합니다.
(사진=국토교통부 제공,도박 감옥연합뉴스)
도박 감옥
:한편 지역 정치권의 한 관계자는 “1년 넘게 지속된 갈등으로 고양시민 모두가 직간접의 피해를 입고 있지만 시와 시의회는 해결의 실마리를 찾지 못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참여와 숙의과정이 사태 해결의 돌파구가 되기 위해서는 이해당사자들이 시민참여단의 결정을 수용하겠다는 사전 합의가 반드시 선행돼야 한다”고 지적했다.
도박 감옥,비록 과세 대상자가 1%에 불과하다고는 하지만 기존보다는 과세 대상자가 10배나 늘어난 만큼 증시에 끼치는 영향력이 작지 않다는 분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