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연금복권 당첨금 수령처
의협 "의료체계 붕괴 막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집단 휴진에 동참하는 전국 의사들이 18일 서울 여의도에서 총궐기 대회를 시작했다.
대한의사협회는 이날 오후 2시 여의도환승센터와 마포대교 남단 사이에 모여 의료농단저지전국의사총궐기대회를 열었다.의협이 경찰에 신고한 집회 참여 인원은 2만 명이다.
의협은 "불가피하게 국민께 불편을 드려 참으로 안타깝고 유감"이라면서도 "정부의 잘못된 의료정책 추진이 국민 생명과 건강에 엄청난 위협을 초래한다는 것을 알리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휴진과 궐기대회는 의사의 밥그릇 지키기가 아니라 정부의 잘못된 의료 정책으로 우리나라 의료체계가 붕괴하는 것을 막기 위한 의료계의 처절한 몸부림"이라고 주장했다.
의협은 개회 선언에 이어 임현택 회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국민·학부모·의사 자유발언과 퍼포먼스,연금복권 당첨금 수령처가두행진을 할 예정이다.
앞서 정부는 대한의사협회(의협)에 임원 변경 및 법인 해산까지 가능하다고 경고했다.의사 면허제도를 통해 공급을 제한하고 독점적인 권한을 보장하는 등 혜택이 주어진 만큼 의사는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한 직업적·윤리적 책무와 의료법에 따른 법적 의무를 지켜야 한다는 설명이다.
연금복권 당첨금 수령처
:조사 결과 성남골프장 내 비소 농도는 기준치의 25배를 넘어섰다.
연금복권 당첨금 수령처,국민의힘 한 서울 지역 출마자는 “반민주적, 반언론적 발언을 한 황 수석을 경질하지 않으면 윤 대통령이 자기 참모 문제에 대해선 미온적이란 인상을 줘 여권의 이재명·조국 비판 명분을 약화할 수도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