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나무위키
NO.2: 프리미어리그 순위 나무위키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NH농협은행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내실화를 위한 '제2차 ESG 추진위원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농협은행에 따르면 ESG 추진위원회는 농협은행의 ESG 경영전략을 총괄하는 협의체이다.이번 회의에서는 하반기 ESG 주요 추진계획,지속가능성 공시 기준 공개 초안에 대한 대응 방안 등을 논의했다.
농협은행은 상반기 ESG 주요성과로 온실가스 목표관리제 준수,전기차 도입 확대 등 정부 친환경 정책에 적극 참여한 것을 꼽았다.또 소상공인·농업인을 위해 캐시백 지원,프리미어리그 나무금리인하,전용상품 출시 등 다양한 금융지원으로 사회적 역할을 수행했다고 언급했다.
하반기에는 ESG 데이터 통합관리시스템을 구축해 ESG 공시 의무화에 선제적으로 대비할 예정이다.또 NH ESG 지속가능연계대출 출시로 중소기업 지원을 확대하고 농촌 아동들을 위한 공간 조성 및 이동 금융교육으로 상생가치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박병규 농협은행 ESG 추진위원회 위원장(경영기획부문 수석부행장)은 "NH농협은행은 ESG 규제화 흐름에 맞춰 내실 있는 ESG 경영으로 지역사회,프리미어리그 나무농촌,기업의 지속가능 발전을 견인하는 상생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나무위키
:한 금융그룹 관계자는 "예를 들어 유럽 한 국가의 오피스에 투자하는 부동산 펀드가 많이 팔렸는데, 오피스를 매입해 펀드 운용 기간 중 임대 수익을 재원으로 배당하고 최종 매각 가격에 따라 펀드의 최종 수익이 결정되는 구조"라며 "하지만 재택근무 확산에 따른 공실 증가, 금리 상승에 따른 부동산 투자 수요 감소 등으로 감정 평가액이 떨어지고 매각이 지연 또는 불발될 가능성이 갈수록 커지는 게 문제"라고 설명했다.
프리미어리그 나무,올들어 단속 강화해 6명 체포, 강제 추방 명령 2건→14건시민단체도 한몫 "대중교통에 경고 음성 안내 도입해야" 베네치아에서 곤돌라 즐기는 관광객들[AP 연합뉴스 자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