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칩
NO.2: 도박 칩 영어로
NO.3: 도박 칩 이미지
NO.4: 도박.칩 이름
NO.5: 도박 칩 png
NO.6: 슬 더스 도박 칩
1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한주간(5일~9일) 상승률 상위 10개 종목 중 7개 종목이 모두 코로나19 관련주였다.중소형주 기준으로 일주일간 상승률 상위 5위를 따져봐도 1개 종목을 제외한 나머지 4개 종목이 모두 코로나 수혜주로 분류된다.
코로나19 진단키트 업체 진매트릭스는 일주일간 68% 급등했다.이외에도 코로나 백신·치료제,의약품 유통 등 관련 종목인 그린생명과학,블루엠텍,도박 칩서울제약,휴마시스,셀리드,피씨엘 등이 일주일 만에 각각 38~60%씩 상승했다.
이날도 상한가,신고가 소식이 이어졌다.코로나 치료제 관련주로 묶인 신풍제약은 전일대비 30% 오르며 상한가에 거래를 마쳤다.신풍제약은 코로나 수혜 외에도 급성 뇌졸중 치료제로 국내 임상을 신청했다는 소식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지난 9일 상한가를 달성한 셀리드는 이날도 상한가로 장을 마쳤다.종가는 1만250원으로,도박 칩52주 최고가도 새로 썼다.셀리드는 지난 8일부터 3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나타냈다.리가켐바이오는 이날 장중 7%대 오르며 9만5000원에 52주 신고가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JW중외제약,메디콕스,도박 칩한국파마 등 코로나 치료제·백신 테마주 31개 종목 중 21개가 상승하며 전일대비 평균 2%대 올랐다.
코로나 입원환자가 대폭 늘어나고,치료제와 진단키트 품절 사태가 발생하는 등 코로나 재유행 조짐이 심상치 않은 상태다.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이달 첫째주 코로나 입원환자 수는 861명으로 지난달 둘째주(148명)보다 6배 가까이 늘었다.7월 편의점(CU) 자가진단키트 매출은 전월대비 132%,이달 1~5일은 833% 크게 뛰었다.
그러나 코로나 재유행 관련 수혜주 대부분이 중소형주에 해당해 변동성이 크다는 점은 유의해야 할 대목이다.실제로 지난주 주가 상승률 상위권에 오른 코로나 관련주 7개 중 5개 종목은 이날 하락했다.진매트릭스,도박 칩그린생명과학,서울제약,도박 칩휴마시스,도박 칩피씨엘 등이 이날 2~8%대 떨어졌다.
강진혁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코로나19 입원환자가 증가하고,일부 진단키트 품절 소식에 관련 테마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며 "학교 개학과 추석연휴 등이 얼마 남지않은 상황에서 이번 유행은 8~9월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이어 "확산 추이에 따라 코로나19 테마주의 변동성 확대는 유의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도박 칩
:스푸너, 쏘맥타워와 같이 테라만의 독자적인 아이템을 개발해 20대 젊은 소비층을 공략했다.
도박 칩,이번 조치는 미국 첨단 반도체와 제조 장비가 중국 군사력 증강에 이용되는 것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