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네이버페이가 사업자를 위한 통합 사업 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
네이버페이(대표 박상진)는 사업자가 스마트스토어와 스마트플레이스 등 현재 네이버에 가입돼 있는 사업을 한눈에 통합 관리하고,챔스 단판정책지원금 등 금융서비스를 추천받을 수 있는‘네이버페이 마이비즈’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마이비즈는 사업자 네이버 ID를 기준으로 네이버에 연결된 복수 비즈니스 운영 현황을 무료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사업자를 위한 금융정보 플랫폼인 기존‘네이버 비즈니스 금융센터’가 개인화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면 개편됐다.
스마트스토어·스마트플레이스·네이버페이·키워드광고를 복수로 운영하거나 두개 이상 사업자번호를 가지고 있는 경우,챔스 단판기존에는 가입된 비즈니스 센터별로 로그인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이제는 네이버페이 마이비즈를 통해서 하나의 네이버 ID만으로 각 사업을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페이 마이비즈는‘내 사업 현황’과‘내 사업 지원’으로 구성돼 있다.내 사업 현황에서는 현재 운영하는 사업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한다.사업자번호 단위로 가입돼 있는 전체 가맹점 현황과 함께 결제·정산금액,챔스 단판광고비지출 항목별 최근 30일간 흐름을 그래프로 보여준다.가입된 비즈니스 센터 및 개별 가맹점 단위 지표도 확인 가능하다.
내 사업 지원에서는 사업자가 활용할 수 있는 정부 지원 프로그램과 네이버페이의 다양한 사업자 전용 금융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네이버페이가 구축한 200여개 공공기관 및 250개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3만여개 정책지원금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챔스 단판사업자가 운영중인 사업 규모,챔스 단판업종,챔스 단판연령,지역 등에 맞춰 현재 지원 가능한 정책지원금 공고를 추천해준다.스마트스토어에서 무료 반품·교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반품안심케어’와 배송 시작 다음날 정산금액 100%를 무료로 지급하는‘빠른정산’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사업자 대출 비교 서비스와 스마트스토어·스마트플레이스 전용 대출 상품도 별도 화면 이동 없이 조회 가능하다.이외에도 노무·세무 관련해 사업에 필요한 정보도‘사업 백과사전’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윤실 네이버페이 사업자금융서비스 리더는 “사업자에게 체계적이고 개인화된 사업관리 편의를 제공하고자 네이버페이 마이비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이 서비스를 통해 사업자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Finding NoiseAware was a miracle for us. We now have peace of mind that our neighbors have a peaceful neighborhood.”
"Every single unit that we have has NoiseAware. Every single unit that we go into will have NoiseAware. It's our first line of defense."
"We let neighbors know we're using NoiseAware to prevent parties. We want to show them that having great neighborly relationships is a priority for us, and for the whole short-term-rental community."
"I can tell my owners, 'Not only do we have insurance, but we also have guest screening and we have NoiseAware. We have multiple layers of protection for your proper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