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마작 시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 여사 측,대나무 마작 시트檢수사 관련 첫 공식 입장
"처벌규정 존재 않는 행위에 대한 소환 조사 부적절" 김건희 여사.연합뉴스
김건희 여사 측이 이른바 '명품가방 수수 의혹'에 대한 검찰 수사와 관련해 "검찰과 구체적으로 조사 여부 및 조사 방식에 대한 협의를 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김 여사의 법률대리인 최지우 변호사는 8일 입장문을 통해 "처벌규정이 존재하지 않는 행위에 대한 소환조사 등은 법적으로 부적절 할 수 있음을 검찰에 밝힌 것"이라며 이같이 전했다.
이어 "검찰 측도 일방적인 조사 방식에 대한 설명을 한 것으로 구체적으로 조사 여부 및 조사 방식을 제안한 바 없다"고 덧붙였다.
김 여사 측이 명품백 수수 의혹 수사와 관련해 입장을 공식적으로 밝힌 것은 이날이 처음이다.
앞서 최 변호사는 검찰이 김 여사 측과 소환조율에 착수했다는 일각의 보도와 관련해 "검찰로부터 김 여사의 소환조사가 불가피하다는 입장을 들은 적이 없다"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대나무 마작 시트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대나무 마작 시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나무 마작 시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앞서 케이알엠은 지난 5월 AI NPU IP를 필두로 반도체 IP·솔루션 IP (AD·ADAS) 분야에 AI 플랫폼을 위한 통합 IP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신시장 개척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대나무 마작 시트,--------------------------구성: 동정민 기자·김정연 작가연출: 황진선PD 편집: 정보람‧손현정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