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테팔 언리미티드
NO.2: 테팔 언리미티드 등급
NO.3: 테팔 언리미티드 인덕션 프라이팬
NO.4: 테팔 언리미티드 인덕션 프라이팬 24cm
‘몰카’안경으로 경찰 등 불법 촬영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혐의 추가 기소
대구지검 환경·보건범죄전담부(부장검사 남계식)는 19일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혐의로 30대 여성 A씨를 구속기소했다.
A씨는 지난달 13일 대구 동구의 한 병원에서 호신용 가스총으로 의사의 얼굴에 최루액을 여러 차례 쏘고,출동한 경찰관들을 폭행해 현행범 체포돼 특수폭행,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구속 송치된 상태였다.
검찰은 A씨의 호송을 담당한 교도관으로부터 A씨의 영치품 중 수상한 안경이 있다는 첩보를 입수했다.검찰 조사 결과 A씨의 안경은 카메라와 음성녹음을 할 수 있는‘몰래카메라’였다.겉보기에는 평범한 뿔테안경이지만,테팔 언리미티드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조작하면 최대 140분 가량을 녹화 및 녹음할 수 있었다.
검찰이 A씨로부터 안경을 임의제출받아 포렌식한 결과 200여개의 녹화파일이 발견됐다.파일에는 경찰관들이 A씨를 어떤 방식으로 수사할지 협의하는 대화 내용을 비롯해 유치장 내부 모습,테팔 언리미티드구속 전 피의자 심문 과정에서 영장 담당 판사 및 법원 직원들의 얼굴 등이 담겨 있었다.
이에 검찰은 A씨에 대해 경찰관 등의 대화를 불법으로 녹음·녹화한 혐의를 추가해 구속기소했다.
테팔 언리미티드
:“방위비 안 내면 퇴출하는 시스템 원해”…공화당, 트럼프 나토 발언 적극 옹호미국 공화당 부통령 후보군으로 지목된 유력 정치인들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관련 발언을 적극 옹호하며 충성 경쟁에 나섰다.
테팔 언리미티드,우리 병원하고 우리 시하고 협업하고 있는데, 이걸 했더니 한 두 달 만에 입원 유아가 26명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