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하이 바둑이

【월드컵 효과】- 축구 도박 선수

NO.1: 월드컵 효과

NO.2: 월드컵 경제 효과

NO.3: 월드컵 부정적 효과

NO.4: 월드컵 올림픽 경제 효과

NO.5: 2002 월드컵 효과

NO.6: 만델라 효과 월드컵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왼쪽)이 11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리고 있는 나토 정상회의 계기 우크라이나 지원 협약 행사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소개하고 있다.AFP연합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왼쪽)이 11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리고 있는 나토 정상회의 계기 우크라이나 지원 협약 행사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소개하고 있다.AFP연합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1일(현지시간)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 정상회의 마지막 날 행사에서 우크라이나 대통령 이름을‘푸틴’(러시아 대통령)으로 잘못 불렀다가 곧바로 수정하는 일이 벌어졌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워싱턴 D.C‘월터 E.워싱턴 컨벤션 센터’에서 나토 정상회의의 일환으로 열린 우크라이나 지원 협약 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옆에 있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에게 마이크를 넘기며 “신사·숙녀 여러분,월드컵 효과푸틴 대통령”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곧 자신의 실수를 인지한 듯 “그가 푸틴을 물리칠 것이다.젤렌스키 대통령”이라고 정정했다.

그는 “나는 푸틴을 물리치는 데 너무 집중하고 있다”고 농담하면서 분위기를 바꾸려고 했다.

곧장 실수를 정정하긴 했지만 지난 달 27일 대선후보 첫 TV토론에 나와 건강과 인지력 저하 문제를 노출해 후보 사퇴 압박을 받는 상황에서 참사로 여겨질 만한 일이었다.뉴욕타임스(NYT)는 “이보다 더 부적절한 타이밍은 없었다”면서 ABC,월드컵 효과CBS,월드컵 효과NBC 등 주요 방송 등이 모두 관련 영상을 저녁 뉴스에 포함시켰다고 보도했다.

한편,월드컵 효과NYT 등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의 대선 후보 사퇴를 촉구하는 민주당 하원의원은 이날 14명으로 늘었다.

만델라 효과 월드컵

:내스 장관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등 지정학적 문제로 식품 물가가 오른 데다 구매력이 떨어진 영향이 크다"면서도 "체계성 있게 어족자원을 관리해 어획량을 늘리고 가격을 낮추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월드컵 효과,행사의 대담 주제 안에서도 대선 및 정치와 관련된 세션들도 여러 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