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북아일랜드 국기
NO.2: 북아일랜드 국기 이모티콘
버스 노선을 착각해 길을 잃은 아이를 위해 정차역이 아님에도 차를 세우고 동료 버스 기사에게 전화해 버스를 옮겨탈 수 있게 도와준 버스 기사의 미담이 전해졌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전날 '훈훈한 버스 기사 아저씨,북아일랜드 국기감사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전날 오후 6시쯤 남양주시 호평동에서 잠실역으로 가는 2323 광역버스에 탑승해 있었다.버스가 수석호평간 민자고속도로에 들어섰을 때 초등학교 저학년쯤으로 보이는 어린이 승객이 버스 기사에게 운행 방향을 물었다.
이에 버스 기사는 잠실로 가고 있다고 말했고,북아일랜드 국기아이는 평내를 가야 하는 데 버스를 잘못 탔다며 어쩔 줄 몰라 했다.
어린이 승객의 상황을 딱히 여긴 기사는 무정차로 잠실까지 가야 하는 버스인데도 수석동 입구 정류장에 정차해 어린이 승객을 내리게 했다.이윽고 반대편 2323 광역버스 기사에게 전화를 걸어 상황을 설명한 후 어린이 승객을 평내까지 데려가달라고 부탁했다.
작성자는 "별일 아닐 수도 있겠지만 잠깐이나마 훈훈했다"며 "꼬마가 너무 당황했는지 아저씨에게 고맙다는 말을 못 하고 가더군요.기사 아저씨 꼬마를 대신해서 감사드립니다"라고 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배려심 감동 받았다" "기사님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북아일랜드 국기
:이는 하루에 가장 많은 공직자를 선출하는 역사상 최대 규모 선거라고 INE는 밝혔다.
북아일랜드 국기,이 중 동굴 3개는 안에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