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2: 인도네시아 u-23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3: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4: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5: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이라크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6: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7: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8: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필리핀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9: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이란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10: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탄자니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웹툰 작가 겸 방송인 침착맨(이병건) 측이 딸을 상대로 한 성폭행·살해 협박 글을 온라인에 올린 작성자에 대해 선처 없이 강경대응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법무법인 영 이혜윤·정소영 변호사는 11일 오후 침착맨 공식 홈페이지‘침하하’공지를 통해 “지난 9일 한 커뮤니티에서 침착맨의 자녀에 대한 강간 및 살해 협박 글이 게시됐다”고 밝혔다.이어 “범행 예정 날짜를 특정한 게시글에 대해 경찰청에 신고가 접수돼 수사기관이 자택으로 긴급 출동했으며,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현재 수사기관은 게시물 게시자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고 전했다.
침착맨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수사기관에 신속하고 강력한 수사 및 신변 보호를 요청했다고 한다.법무법인 영은 “게시자의 신원이 밝혀지는 대로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어 “지난 몇 년간 커뮤니티 등에서 침착맨의 가족에 대하여 사회적으로 용인하기 어려운 심각한 수준의 악성 댓글,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게시물 등이 지속적으로 작성되고 유포돼 왔다”며 “심지어 최근에는 미성년 자녀에 대한 신변 위협을 예고하는 등,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도저히 묵과할 수 없는 범죄 행위가 발생하고 있다”고 했다.그러면서 “침착맨은 법률대리인을 통하여 앞으로 가족과 관련한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절대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한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전날 경찰 등에 따르면,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서울 동대문경찰서는 지난 9일 오후 9시34분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내일 침착맨 딸에게 골목길에서 칼부림한다’는 글을 올린 게시자를 추적 중이다.
한편 침착맨은‘이말년 삼국지’등을 그린 웹툰 작가 이병건씨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12일 기준 구독자 252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u-23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취재 당시 업체는 불법 행위는 일절 없었다고 주장했지만, 수사 결과 원산지를 속인 약재는 밝혀진 것만도 169톤, 22억 원어치나 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1~2주 내로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