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만타스 사보니스
NO.2: 도만
NO.3: 도만 페그오
NO.4: 도만세만
NO.5: 도만 도리벤
NO.6: 도마는 누구인가
NO.7: 도마는 어떤게 좋은 가요
NO.8: 도마니 al2
NO.9: 도마니
NO.10: 도미노
적당히 낀 구름과 솔솔 불어오는 바람이,도만덥기는해도 오늘 '괜찮은 날씨'였죠.
이곳 한강에는 한낮 더위를 피해 물놀이 온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이번 주말,도만피크닉과 물놀이 계획은 일요일이 낫겠습니다.
비는 오늘 밤 제주도와 서해안부터 시작돼 밤사이 전국으로 확대됩니다.
중부는 내일 오후까지,도만남해안은 모레 새벽까지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이번 비 남해안에 가장 많은 양이 쏟아집니다.
제주에 80mm 이상,도만남부지방에도 60mm,도만내륙에도 5에서 50mm가 예측됩니다.
강한 바람이 동반되겠고요.
비가 내리면서 내일 더위는 반짝 누그러들겠습니다.
내일 서울의 최고기온 25도 등 오늘보다 4도 정도 낮아집니다.
비가 그친 뒤 일요일부터는 다시 맑고 30도 안팎의 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여의도 물빛광장에서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도만 도리벤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이선균 수사' 발단은 유흥업소 실장 아닌 협박범의 제보☞ 강성희 의원 "尹에 '국정기조 바꾸라' 했다가 행사장서 쫓겨나"☞ 부하직원 의자에 묶어 '생일 구타'…회사직원들 무더기 처벌☞ 명품 시계 때문에…슈워제네거, 뮌헨공항에 3시간 억류☞ 요리하는 정용진 "경영은 제 숙명이고 요리는 취미입니다"☞ 이부진 사장 착용한 LF 빠투 인기…"고객 접점 확대"☞ 김정은 '또 벤츠'…이번엔 SUV 끌고 나타나 제재 농락☞ "학생들에게 도움 되고 싶다" 장학금 남기고 세상 떠난 교사☞ 인천 영종도 해상서 차량 빠져 30대 여성 사망…"부검 의뢰"▶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도만,대설 주의보는 강원 강릉-속초,고성-양양-동해와 경북 울진-경주-북동산지 등에, 대설 예비는 제주도 산지에 내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