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시미즈 에스펄스 순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이 4년 만에 TV토론에 나선 가운데 트럼프 전 대통령이 우세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현지시간 27일 오후 9시 애틀랜타의 CNN 스튜디오에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 간 토론이 약 90분간 이어졌습니다.
CNN이 여론조사 기관 SSRS에 의뢰해 누가 더 토론에서 우세했는지 질문한 결과,시미즈 에스펄스 순위67%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더 나은 성적을 냈다고 평가했습니다.
이같은 결과는 대선 토론 이전에 이뤄진 여론조사 예측치와 크게 차이가 나 더 주목받고 있습니다.
토론을 시작하기 전엔,시미즈 에스펄스 순위응답자의 55%가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바이든 대통령보다 더 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답했습니다.
토론 후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잘했다는 답변이 12%p 높아졌습니다.
또 응답자의 57%가 바이든 대통령이 국정을 운영할 능력이 부족하다고 답한 반면,시미즈 에스펄스 순위트럼프 전 대통령의 국정 운영 자질이 부족하다는 답변은 44%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2020년 대선 토론에선 바이든 대통령이 더 잘했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이번엔 정반대 결과가 나오며‘트럼프 대세론’이 굳어졌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KBS 뉴스 양예빈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시미즈 에스펄스 순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시미즈 에스펄스 순위채널 추가
▷ 네이버,시미즈 에스펄스 순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시미즈 에스펄스 순위
:올해는 환산지수 차등 적용이 변수로 떠올랐다.
시미즈 에스펄스 순위, 그렇게 부처님의 절이 있었던 자리는 오준선의 민족정신이 살아 숨 쉬는 '정사(精舍)'로 바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