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니케 아카라이브

고스톱 자뻑|【2017 u-20 월드컵 우루과이 경기일정】

NO.1: 고스톱 자뻑

영국,부유층에 대한 과세
올해만 1만 명 이상 이탈 전망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많아


[서울경제]

니혼게이자이신문은 1일 영국의 부유층이 나라를 떠나고 있다고 보도했다.

영국의 유럽연합(EU) 완전 탈퇴 이후 3년이 지난 지금,부유층에 불리한 세제 개정과 좌파 성향의 노동당 정권 교체가 확실시되면서 불확실성을 우려한 움직임으로 풀이된다.

올해에는 약 1만 명에 가까운 부유층이 영국을 떠날 것이라는 전망도 제기되고 있다.이는 선진국 중 가장 두드러진 수치다.

영국에 투자 목적으로 수년 전 이주했던 한 미국인 투자자는 올해 영국을 떠나기로 결정했다.계기는 여당인 보수당이 내놓은 부유층에 대한 과세 강화 정책이었다.

영국은 그동안 외국인 거주자의 해외 소득에 대해 일정 조건 하에 과세를 면제하는 세제를 운영해왔다.이 제도는 야당인 노동당이 오래전부터 폐지를 주장해온 정책이었다.총선을 앞두고 보수당 수낙 정권은 3월에 선제적으로 이 제도의 폐지를 발표했다.

이미 노동당의 집권이 확실시되는 가운데,고스톱 자뻑노동당의 정책을 검토한 결과 이주를 결심한 것이다.여러 후보지를 검토한 끝에 해외 소득 과세에 상한선이 있는 이탈리아를 선택했다.그는 "노동당은 정말로 경제에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영국의 작가 알렉 마쉬는 "부유층은 이미 발로 투표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영국 컨설팅 회사 헨리앤파트너스는 2024년 영국에서 백만장자의 순유출이 9500명에 달할 것으로 예측했다.이는 작년의 2배 이상으로,고스톱 자뻑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수치다.

노동당은 사립학교 수업료에 면제되고 있는 부가가치세를 부과하겠다는 공약을 내걸고 있다.부유층에게는 지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작지만,고스톱 자뻑'부자 우대'로 여겨질 수 있는 정책 방향으로 움직일 가능성은 희박해 보인다.

고스톱 자뻑

:한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난다면 대량 살상무기 보유 여부가 매우 중요하다.

고스톱 자뻑,부품 소재 장비 쪽을 강화하지 못하면, 단순 부품은 중국에서 조달하고 고부가가치 부품은 그동안 한국에서 조달하던 것도 유럽 등지에서 조달하게 되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