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진스 야구
NO.2: 뉴진스 야구 유니폼
NO.3: 뉴진스 야구팀
NO.4: 뉴진스 야구점퍼
NO.5: 뉴진스 야구잠바
NO.6: 뉴진스 야구복
NO.7: 뉴진스 야구 토끼
NO.8: 뉴진스 야구장
NO.9: 뉴진스 민지 야구장
중국 군용기가 대만 방공식별구역(ADIZ)에 잇달아 진입해 양안(兩岸·중국과 대만)간 군사적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대만이 구매하는 미국산 F-16V 전투기에 차세대 전자전 장비가 장착된다.
4일 왕보,자유시보 등 대만언론에 따르면 미 국방부는 2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미 국방부와 록히드마틴 간의 대외군사판매(FMS)를 위한 F-16V 블록 70/72 전투기 관련 계약이 수정 체결됐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미 국방부는 대만,뉴진스 야구불가리아,뉴진스 야구슬로바키아 등을 위한 F-16V 전투기용 차세대 전자전 장비가 텍사스주 포트워스 록히드마틴 공장에서 생산되며 2028년 6월까지 인도된다면서 "계약 규모는 5억2천40만달러(약 7천190억원)"라고 말했다.
F-16V 전용 해당 시스템에는 최신 AN/APG-83형 AESA(능동주사식 위상배열)와 연결할 수 있는 디지털 레이더 경보 수신기가 탑재돼 보다 넓은 범위의 적 위협에 대한 경보를 통해 조종사 대응 시간 확보에 도움이 된다고 대만언론은 전했다.
F-16 최신 버전인 F-16V는 20개 이상의 표적을 추적할 수 있고 다양한 첨단 공대공·공대지·공대함 무기도 장착할 수 있다.
대만 공군은 기존 보유 중인 F-16A/B 140대를 F-16V로 업그레이드하는 사업을 지난해 완료한 가운데 동시에 미국으로부터 새로 제작하는 F-16V 66대를 도입하는 계획도 추진 중이다.
대만은 F-16V 66대가 모두 인도되면 전체 F-16V 전투기가 200여 대로 늘어나 수시로 대만 ADIZ과 대만해협을 침범하는 중국 군용기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한편,뉴진스 야구대만 국방부는 전날 오전 6시부터 24시간 동안 대만 주변 공역과 해역에서 중국군 군용기 30대와 군함 8척을 각각 포착했으며 이 가운데 군용기 19대가 대만해협 중간선을 넘어 북부,뉴진스 야구중부,뉴진스 야구서남 및 동남 공역에 나타났다고 밝혔다.
뉴진스 야구
:새로운 대결의 시대를 맞아 재무장에 나선다는 방향 자체는 틀리지 않았지만, 급변하는 안보 환경에 발맞출 수 있을 정도로 대대적인 투자가 이뤄지지는 않았다는 것이다.
뉴진스 야구,참석 기업은 공공 부문에 국산 NPU 우선 도입, AI 학습 데이터 보안 규제 완화, 정부 납부 기술료 부담 완화 등에 대한 정부 지원 필요성을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