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통계
[파이낸셜뉴스] 한 정육식당에서 비계가 가득한 소고기를 팔았다는 사연이 전해져 공분을 사고 있다.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비계 소고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글쓴이 A 씨는 "모처럼 남편이랑 힘든 월요일 극복하고자 소고기를 먹으러 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날 A 씨는 정육식당에 방문해 600g의 '소 한 마리' 메뉴를 주문했다.하지만 종업원은 하얀 비곗덩어리가 가득한 고기를 내놔 A씨는 몹시 기분이 언짢아졌다고 한다.
A 씨는 "갈빗살 일부분이 눈에 의심할 정도로 하얬다"며 "가족들이 전부 자영업을 해서,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통계웬만하면 이물질 나오거나 불친절하거나 늦어도 토 달지 않는다.다들 사정 이해하기 때문"이라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이건 정말 아닌 것 같아 말씀드렸다"면서 "원래 이렇게 흰 부분이 있는 게 맞냐고 여쭤봤더니,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통계'갈빗살은 원래 그렇다'고 하더라.이게 맞는 거냐?""라고 토로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질해서 버려야 할 비계를 손님에게 제공한 것 같다",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통계"불판 닦이용을 팔았네요" 등 소고깃집 주인의 태도를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통계
:또 러시아의 북한산 미사일 공격으로 우크라이나 민간인이 최소 14명 숨졌음을 확인했다고 코스틴 검찰총장은 덧붙였습니다.
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통계,민주당은 "실정과 무능, 무책임에 대한 반성이 전무했다"며 "총선만 이기면 무엇이든 마음대로 하겠다는 여당의 속내"라고 비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