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KBS가 광복절인 오늘 새벽 첫 프로그램에서 일본 국가인 '기미가요'가 연주되는 오페라 '나비부인'을 방영했다가 비난이 빗발치자 사과했습니다.
KBS 1TV는 오늘 0시부터 약 1시간20분 동안 'KBS 중계석'이란 정규 프로그램을 통해,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지난 6월 예술의전당에서 공연된 '나비부인'의 녹화본 1부를 방영했습니다.
그러나 방송 직후부터 KBS 시청자상담실 자유게시판 등에는 "다른 날도 아니고 광복절에 기미가요가 울려퍼지게 하느냐",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공영방송국에서 말이나 되는 일이냐" 등의 항의성 글들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결국 KBS는 입장문을 내고 "시청자들께 우려와 실망을 끼친 점에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KBS는 "당초 7월 말 방송 예정이었다가 올림픽 중계 때문에 뒤로 밀려 광복절 새벽에 방송됐다"며 "바뀐 일정을 고려해 방송 내용에 문제가 없는지,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시의성이 적절한지 확인하고 검토하지 못한 제작진의 불찰"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오늘밤 방송 예정이던 2부는 다른 프로그램으로 대체했다고 KBS는 덧붙였습니다.
'나비부인'은 19세기 말 일본에 파견된 미군 대위와 게이샤의 비극적인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일본 국가인 기미가요와 전통 의상 기모노 등 이 등장합니다.
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JAXA는 발사 이후 지난해 3월 실패했던 H3 로켓의 2단 엔진이 계획대로 연소하면서 2호기가 목표 궤도에 도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비트코인의 역대 최고치는 2021년 11월에 기록한 68,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