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당첨금 판매점
공정거래위원회가 대한의사협회에 대해 현장조사에 나섰다.공정위는 의협이 구성원들에게 집단휴진을 강요했다고 보고 있다.
19일 업계와 관계부처에 따르면 공정위는 이날 서울 용산구 의협에 조사관을 보내 전날 있었던‘의료농단 저지 전국의사 총궐기대회’관련 자료를 확보하고 있다.
공정위는 의협이 집단휴진과 총궐기대회를 주도하면서 구성 사업자의 진료활동을 부당하게 제한하는‘사업자단체 금지 행위’를 했다고 보고 있다.사업자단체 금지 행위는 사업자단체가 일정한 거래 분야에서 현재 또는 장래의 사업자 수를 제한하거나 구성 사업자의 활동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등을 의미한다.
다만 의협이 구성원들에게 직간접적으로 휴진 참여를 강제했다고 판단돼야만 공정거래법 위반으로 처벌 가능하다.
앞서 정부는 지난 15일 의협이 불법 진료 거부를 독려했다며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공정위에 신고했다.신고를 접수해 검토한 공정위는 의협이 구성원들에게 문자 메시지와 공문,로또 당첨금 판매점SNS 게시물 등을 통해 직간접적으로 휴진 참여를 강제한 정황이 있다고 판단한 것으로 전해졌다.
로또 당첨금 판매점
:출마한다면 광주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겠다 하는 말씀은 이미 여러 차례 말씀드린 바가 있습니다.
로또 당첨금 판매점, 이에 서수원 일대 전역이 기대감으로 들썩이고 있는 가운데, 직접적인 수혜가 예상되는 권선구 구운동과 서둔동은 기대감이 쏠리면서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도 증폭되고 있어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