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법랑냄비 튀김
방송인 브라이언의 라이브 콘서트,법랑냄비 튀김방송 중 특별혜택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CJ온스타일은 12일 자정 유통업계 단독으로 삼성전자(005930) 갤럭시 Z폴드6·Z플립6 모바일 론칭 쇼케이스 '플라이 투 더 Z 플립'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5회차를 맞은 CJ온스타일의 삼성전자 갤럭시 론칭 쇼케이스는 2022년 8월을 시작으로 누적 PV(페이지뷰) 200만을 넘겼다.
CJ온스타일은 진화한 인공지능(AI) 기술력으로 새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신제품의 특장점을 부각한 쇼케이스를 한다.
갤럭시 Z폴드6는 역대 시리즈 중 가장 얇고 가볍고 넓은,법랑냄비 튀김내구성은 더욱 강화된 혁신적 디자인이 적용됐다.
Z플립6는 플렉스윈도를 활용한 플렉스모드로 갤럭시 AI 경험을 극대화했다.
이번 쇼케이스도 방송 전부터 반응이 뜨겁다고 CJ온스타일은 설명했다.방송인 브라이언이 하는 공감 라이브 콘서트 등 차별화된 콘텐츠와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 등에 관심이 쏠렸다.
슬로건은 '곱게 접어 나빌레라 Z플립6'로 폴더블 스마트폰인 Z플립 디자인을 나비로 형상화해 새 갤럭시로 환승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6월26일 공개한 쇼케이스 예고 페이지는 일주일 만에 3만 건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16일 오후 6시 '전자전능',법랑냄비 튀김17일 오후 8시 '뉴페이스' 등 총 7번의 모바일 라방을 한다.쇼케이스 외에도 상시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주고 사전 판매 기간 마지막 날인 18일 오전 1시엔 TV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