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맨체스터 시티 fc 대 리즈 유나이티드 경기

【야구 공 스틸 중학생】- 크리스티아노 비라기

NO.1: 야구 공 스틸 중학생

약 138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 SGBG'이 군인 비하 논란에 휩싸였다.ⓒ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약 138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 SGBG'이 군인 비하 논란에 휩싸였다.ⓒ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데일리안 = 표윤지 기자] 약 138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 SGBG'가 군인 비하 논란에 휩싸이자 사과했다.

24일 싱글벙글 SGBG 측은 공식 채널 커뮤니티 게시판에 전일 게재된 '나 오늘 전역했다니까' 영상과 관련해 사과문을 올렸다.

앞서 싱글벙글은 지난 23일 '나 오늘 전역했다니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해당 영상에는 한 남성이 재입대하는 꿈을 꾸는 장면과 함께 C사 안마기를 광고하는 내용이 담겼다.

영상 속 남성의 누나와 여동생은 "군대 가면 다리 아플 텐데 마사지기라도 좀 가져갈래?"라며 안마기 특징을 설명했다.그러면서 "온열 효과가 있으면 뭐 하나.에어펌프가 들어 있으면 뭐 하나.군대 가면 쓰질 못하는데"라고 말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입대'를 조롱하는 것처럼 들린다며 "부적절하다"고 비판했다.최근 군대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들려오면서 시기적으로 더욱 적절하지 않았다는 것이다.지난달 21일 32사단에서 한 훈련병이 수류탄 투척 훈련 중 사망했으며 같은 달 23일에는 규정에 위반된 '얼차려'를 받던 훈련병 1명이 쓰러져 숨졌다.지난 23일에도 육군 제51보병사단에서 근무 중이던 일병 한 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싱글벙글 SGBG은 "현재 사회적 이슈인 사건이 연상될 수 있는 영상으로 유가족분들께 상처를 입혔고,시청자분들께 불쾌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한다"며 "현재 대한민국을 수호하고 계시는 국군장병들과 모든 군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사죄한다"고 사과 글을 올렸다.

이어 "문제가 된 영상은 저희 군생활 경험을 바탕으로 '군 생활이 힘들다'는 점과 직접 겪어봤던 '재입대 관련 꿈'을 통해 공감대를 끌어내고자 제작됐다"며 "하지만 저희의 애초 기획 의도와는 다르게 해당 영상이 누군가에게는 불쾌감을 줄 수 있고,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는 점을 깊이 생각하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싱글벙글 SGBG은 "저희 역시 대한민국 병역의 의무를 다한 군필자로서 국군의 노고를 항상 감사히 생각하고 있으며,야구 공 스틸 중학생특정 성별을 희화화하고 조롱하거나,야구 공 스틸 중학생특정 단체를 옹호 또는 비방하려는 의도는 없었다"며 "오히려 군필자라는 이유로 문제의식을 제대로 가지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반성하고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논란이 증폭되자,싱글벙글 SGBG 측은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싱글벙글 SGBG 측은 논란이 커지자 현재 해당 영상을 삭제한 상태다.ⓒ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싱글벙글 SGBG 측은 논란이 커지자 현재 해당 영상을 삭제한 상태다.ⓒ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야구 공 스틸 중학생

:금융당국은 금리 인하 요구권 제도 개선 방안의 일환으로 2022년부터 관련 실적을 의무 공개토록 하고 있다.

야구 공 스틸 중학생,정부는 회수 불가한 보증금 반환 채권 매입에 최대 4조원의 주택도시기금이 투입되는 점을 수용 불가 이유로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