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위키트리
[헤럴드경제=이상섭 기자] 예비 사회적기업 세이버스코리아가 말리카와 함께 오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45일간 대전 소대헌,호연재 고택에서 'K-헤리티지 아트전,로또 위키트리반아호연(盤牙浩然)'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전시는 우리 고유의 전통 문화예술을 계승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작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무형유산(무형문화재) 및 명인,한국 미술을 이끌어갈 신진 작가들의 작품을 한자리에 모아 그 의미를 더했다.
전시 주제인 '반아호연(盤牙浩然)'은 '어떠한 일에도 굴하지 않고 맞설 수 있는 기상(호연지기(浩然之氣))으로 과거와 현재를 연결(반아(盤牙))해 미래로 나아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번 전시를 총괄한 ㈜세이버스코리아 정우성 대표는 “지역 전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반아호연전은 국가 민속문화유산인 소대헌·호연재 고택에서 진행되어 더욱 특별하다”며,“고즈넉한 한옥을 찾은 대중들은 예술적 향유의 기회와 함께 특별한 공간적 경험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로또 위키트리
:또 다른 의료진은 병원 상황을 묻는 말에 "상황이 좋겠느냐.
로또 위키트리,원자력 산업 매출, 3년만에 22% 증가뉴스 기사2022년 들어 관련 지표 개선원자력 전공 신입생도 늘어나탈(脫)원전 폐기 이후 원전 생태계 복원의 징후들은 각종 지표에서도 드러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