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02 한일 월드컵 우승국
NO.2: 2002 한일 월드컵 우승
연천형 늘봄체계 구축 및 공교육 경쟁력 제고 등 도모
김덕현 군수 "연천 청소년에게 제대로 된 교육 기회 제공"
[서울경제]
경기 연천군이‘연천형 교육발전특구’시범 지역 지정을 위해 관계 기관들과 힘을 모은다.군은 이를 통해 열악한 교육환경 개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연천군은 경기도교육청,대학 및 산업체와 이런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이 자리에는 김덕현 연천군수와 강성종 신한대학교 총장,양영희 서정대학교 총장,2002 한일 월드컵 우승이창훈 동국대학교BMC 행정처장 등 교육계와 주종문 우리기술 이사,2002 한일 월드컵 우승김경열 새롬코스메틱 상무 등 산업체 관계자가 참석해 교육발전특구 시범 지역의 안정적인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군은 인구감소지역이면서 접경지로,그동안 열악한 교육환경을 감내해 왔다.이에 군은 민·관·산·학이 연계되는 특구를 조성하기 위해 △연천형 늘봄체계 구축 △공교육 경쟁력 제고 △디지털 기반 맞춤형 교육 △연천 BIX 연계 특성화 교육 등으로 지역 교육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김 군수는 “연천 청소년들에게 제대로 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를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희망을 계획하겠다”며 “지역의 특성과 산업을 반영하여 종합적인 정책을 수립하고,2002 한일 월드컵 우승이번 협약으로 연천의 변화가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2차 공모 신청은 오는 30일까지이며,2002 한일 월드컵 우승시범지역으로 선정된 이후 3년 동안 교육부로부터 최대 90억 원이 지원된다.시범 운영을 거쳐 정식 지정 시에도 우선 결정된다.
2002 한일 월드컵 우승
:한편, 엔씨소프트 정기 주주총회는 내달 28일 오전 9시 경기도 성남시 판교 엔씨소프트 R&D센터에서 개최된다.
2002 한일 월드컵 우승,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연정훈♥한가인 5세 아들 공개…"엄마 붕어빵"◇ 이이경 "친구 치킨집에 1억 투자…현재 폐업"◇ 김영옥, 남편 군입대에 "출산 12일 만에 생업 복귀·육아"◇ 이창섭 "내 연인과 이성 친구? XX까지는 절대 안돼"◇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와 산부인과 방문◇ "내 몫도 있다" 유산 정리 중 황당 주장한 딸 남친◇ "절대 속지 마세요"…송은이 사칭 불법광고 '주의'◇ 남편상 나문희 "임영웅 콘서트서 사연 채택"◇ 조영남, 또 윤여정 언급…"전처와 재밌게 살 때"◇ 조영구 성형 수술 후 등장에 "눈이 너무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