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수비수
NO.2: 프리미어리그 현역 수비수
LG전자가 스마트홈 분야 선도기업인 네덜란드 기업 '앳홈'을 인수했습니다.인공지능(AI) 가전과 생성형 AI를 결합한 AI 홈 생태계를 확보해 사업을 확장한단 계획입니다.
LG전자는 최근 네덜란드 엔스헤데에 본사를 둔 스마트홈 플랫폼 기업 앳홈 지분 80%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향후 3년 내 나머지 지분 20%를 인수하는 조건으로,프리미어리그 수비수금액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014년 설립된 '앳홈'은 가전과 사물인터넷 기기를 연결하는 스마트홈 허브 '호미(Homey)'를 보유한 기업입니다.대표 제품인 '호미 프로'는 5만여 종의 가전과 사물인터넷 기기를 연결합니다.와이파이,프리미어리그 수비수블루투스,프리미어리그 수비수매터 등 다양한 연결 방식을 지원해 개방성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정기현 LG전자 플랫폼사업센터 부사장은 "앳홈 인수는 AI홈 사업의 초석"이라며 "앳홈의 강점인 연결성을 바탕으로 외부 연동 서비스를 확대하고,프리미어리그 수비수AI가전과의 시너지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하고 입체적인 공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수비수
:린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21일 정례브리핑을 통해 "아시아태평양에서 대립을 부추기고 분열을 조장하는 것은 미국이지 중국이 아니다"라며 "대만은 중국의 대만이고, 대만 문제는 중국의 내정이며, 대만 문제 해결은 중국인 스스로의 일인 만큼 어떠한 외부 간섭도 용납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프리미어리그 수비수,김 여사가 제출한 두 장의 메모에는 각각 ‘선경 300억’이란 글자가 적혀 있는데 메모 시점이 ‘1998년 4월 1일’, ‘1999년 2월 12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