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르비아 춤추는 여자
NO.2: 세르비아 춤추는 여자 디시
송도역세권구역 도시개발사업지 내 첫 공급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오는 10월 인천시 연수구에 2500가구가 넘는 대단지인‘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을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최고 40층 높이 아파트 19개동,세르비아 춤추는 여자2549가구 규모다.1블록은 706가구(전용면적 59~84㎡),2블록과 3블록은 819가구(전용 59~95㎡),1024가구(전용 59~101㎡)다.
‘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은 인천발 KTX와 월곶판교선 신설 등 교통 호재로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송도역세권구역 도시개발사업지 내 첫 번째 공급지다.송도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리는 입지 여건을 갖춰 단지명도 중심을 뜻하는‘센트럴(Central)’과 랜드마크를 의미하는‘폴(Pole,세르비아 춤추는 여자기둥)’을 결합한‘센트리폴’로 명명했다.
삼성물산이 시행부터 시공까지 맡아서 하는 자체 개발 사업으로,외관부터 내부∙스마트 시스템∙조경에 이르기까지 래미안만의 차별화된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현재 수인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송도역에는 2025년 인천에서 부산,세르비아 춤추는 여자인천에서 목포를 잇는 인천발 KTX가 개통될 예정이다.여기에 판교까지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는 월곶판교선도 2027년 개통 예정이다.
부지 내 위치한 상업용지는 송도역과 연계돼 신흥 상권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인천뮤지엄파크·그랜드파크∙쇼핑시설∙업무복합시설 등 조성이 예정된 용현·학익 1블록 도시개발사업과도 바로 맞닿아 있다.
도시개발사업 구역 내 초등학교 또한 신설될 예정이다.도보권 내에 옥련여자고등학교가 있고,세르비아 춤추는 여자지역 내 명문 학군으로 꼽히는 송도고등학교도 인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송도권역을 넘어 인천의 새로운 교통 중심지로 거듭날 송도역세권구역 도시개발사업의 첫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래미안 브랜드만의 우수한 상품성과 특화 설계를 적용해 인천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세르비아 춤추는 여자
:사람 목숨을 갖고 장난치는 거나 똑같은 것 아닙니까?]제조사는 부품들 규격이 맞지 않아 공기 유입구가 제대로 닫히지 못한 점을 원인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세르비아 춤추는 여자,영상에는 푸바오가 철제 우리(케이지)에 편안하게 앉아 대나무를 벗겨 쉴 새 없이 먹어 치우는 장면과 사육사가 손을 넣어 푸바오를 쓰다듬는 모습 등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