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9밸런스 월드컵
도-밀양시-LH한국나노마이스터고 공동홍보관 운영
밀양나노산단·나노피아 홍보,기업 유치 상담 활동
'나노코리아 2024'는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동 주최하여 나노기술을 접목한 첨단 소재·부품·장비 신제품과 신기술을 선보이는 전시회로,미국 테크커넥트월드,일본 나노테크와 함께 세계 3대 나노기술 전문 전시회 중 하나다.
올해 나노코리아는 반도체,이차전지,바이오,미래차 등 첨단산업을 중심으로 최신 트렌드를 제시하며,삼성전자,19밸런스 월드컵LG전자 등 대기업과 서울대,고려대,19밸런스 월드컵카이스트,한국기계연구원 등 다양한 기관이 참여해 700개 부스를 운영한다.
경남도는 6개 부스 규모의 공동 홍보관을 운영해 국내외 방문객과 투자자를 대상으로 밀양나노융합국가산단과 나노융합산업전 등을 홍보하고 기업 유치를 위한 상담 활동을 펼친다.
경남도 관계자는 "경남 밀양에‘나노’라는 이미지를 널리 각인시키고,1단계 준공을 앞둔 밀양나노융합국가산단의 분양률을 제고하고자 열심히 홍보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경남도와 밀양시는 제11회 나노융합산업전(나노피아)을 오는 10월 16일부터 3일간 밀양청소년수련관,밀양문화체육회관,밀양초등학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부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8월 23일까지 나노피아 홈페이지(https://nanopia.org)에서 신청하면 된다.
19밸런스 월드컵
:웹툰 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150개국에 약 1억7000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MAU)를 보유하고 있다.
19밸런스 월드컵,2002년 대선 당시 ‘차떼기 사건’으로 불린 한나라당(국민의힘의 전신)의 불법 정치자금 수수 사건을 계기로 폐지 여론이 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