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취리히 공항 면세점
NO.2: 취리히 공항 면세점 위스키
NO.3: 취리히 공항 면세점 브랜드
NO.4: 취리히 공항 면세점 시계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24 ESG 리포트'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리포트에는 온실가스 배출량 저감을 위한 친환경 공정 기술 개발,취리히 공항 면세점공정장비 고효율화 등 기술 혁신 사례,취리히 공항 면세점판매 제품에 대한 친환경성 평가 강화 등 활동이 담겼다.
아우러 '책임 있는 비즈니스 연합'(RBA)의 가장 높은 공급망 인증 등급인 'VAP 플래티넘 등급' 획득 및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정보기술(IT) 부품 분야 국내 1위 등의 성과도 소개됐다.
이번 리포트는 ESRS(유럽 지속가능 공시기준),IFRS(국제회계기준) 등 글로벌 ESG 공시 및 평가 기준을 준용해 신뢰도를 높였다고 LG디스플레이는 설명했다.
LG디스플레이 정철동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ESG 경영을 통해 새롭게 혁신하고 독보적인 가치를 창출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취리히 공항 면세점 위스키
:박민원 총장은 "국립창원대는 지역사회와 모든 경계를 없애고, 지역사회의 진정한 자부심이 되는 대학으로 거듭나고자 한다"면서 "이번 정문 환경개선사업은 그 좋은 마중물이 될 것이며, 지역 전체의 지속가능 동반성장의 중심이 되는 정문을 조성해 지역사회 명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취리히 공항 면세점,병원에서 숙식하며 (전공의 공백에) 대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