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랙티비
NO.2: 블랙티비 해외접속
NO.3: 블랙티비 같은
NO.4: 블랙티비 막힘
NO.5: 블랙티비798
NO.6: 블랙티비 어플
NO.7: 블랙티비 디시
NO.8: 블랙티비 화이트티비
NO.9: 블랙티비 불법
NO.10: 블랙티비 나무위키
제주의 한 편의점이 중국인 관광객들이 남기고 간 쓰레기로 초토화된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중국인 손님이 많이 온다는 편의점’근황이라는 제목으로 먹고 남은 컵라면,블랙티미음료병,블랙티미일회용 나무젓가락 등 온갖 쓰레기가 편의점 곳곳에 널브러져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이 찍힌 정확한 시점이나 장소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제주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이 사진에 담겨 제주에서 촬영한 것으로 추정된다.
해당 편의점에서 근무한다는 작성자는 "오늘 근무 교대하러 가니까 이 지경이었다.청소만 엄청나게 할 예정"이라며 "전 타임 근무자가‘치우려고 하면 중국인 손님이 엄청나게 들어와서 치울 시간도 없었다’더라"고 적었다.그는 사진 3장을 첨부했다.모두 매장 내 간이 식탁,블랙티미냉동고 등 위를 가득 채운 컵라면 용기,블랙티미음료병 등 쓰레기로 가득한 모습이었다.
특히 편의점 벽에는‘다 먹은 음식은 정리 정돈 부탁드립니다‘너무 시끄럽게 하면 옆에 사람이 피해를 봐요’등 안내문을 중국어로 써 붙여놨지만 그야말로 편의점은 쓰레기장을 방불케 하는 모습이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편의점 내부가 저 정도가 된 건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치워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관광통계에 따르면 지난 4월 한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 수는 41만1331명으로,블랙티미전년 동월 대비 288% 늘었다.또 제주관광협회에 따르면 올해 1~4월 제주를 찾은 중국인은 42만4585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52% 폭증했다.
블랙티비 디시
:아직 가습기를 사용할 때 어떤 물이 가장 적합한지에 대해 체계적으로 연구된 바는 없다.
블랙티미,앞선 비슷한 사례들에서 '무혐의'라는 결과가 나온 가운데 고용부 내부에선 이번 쿠팡 의혹에도 근로기준법 40조를 어떻게 해석해야 할 지 어렵다는 의견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