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역대 베스트 11
10일 폭우가 내리던 전북 익산에서 실종됐던 대학생이 숨진 채 발견됐다.
전북경찰청은 12일 오전 11시10분께 전북 익산시 익산천 창평교 인근에서 ㄱ(22)씨의 주검을 발견했다고 밝혔다.경찰은 지문 비교를 통해 ㄱ씨의 신원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북지역 의과대학에 재학 중인 ㄱ씨는 9일 익산시 금마면의 한 펜션에서 다른 학생 20여명과 수련모임(MT)을 갖던 중 다음날 새벽 4시께 “편의점에 간다”며 외부로 나간 뒤 연락이 끊겼다.당시 익산 지역에는 시간당 60㎜가 넘는 폭우가 내리고 있었다.
10일 오전 11시께 다른 학생들의 신고를 받고 수색에 나선 119와 경찰은 펜션 인근 익산천을 중심으로 수색에 나서 수색 3일 차인 이날 오전 펜션에서 2.7㎞ 떨어진 곳에서 ㄱ씨 주검을 발견했다.
경찰은 ㄱ씨 주검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망 원인을 파악할 예정이다.
프리미어리그 역대 베스트 11
:*재판매 및 DB 금지[울산=뉴시스] 안정섭 기자 = 울산항만공사(UPA)는 28일 본관 12층 대회의실에서 한국에너지공단과 울산 부유식 해상풍력 발전사업 지원 인프라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어리그 역대 베스트 11,이밖에 슈퍼마이크로, 에이서, 에이수스, 애즈락랙, 컬러풀, 기가바이트, 인그라시스, Inno3D, 인벤텍, MSI, 팰릿, 페가트론, PNY, QCT, 위스트론, 위윈, 조텍 등 엔비디아 파트너사들이 부스를 차리고 신제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