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하남 스타필드 잇토피아
NO.2: 하남 스타필드 잇토피아 메뉴
NO.3: 하남 스타필드 잇토피아 맛집
애플이 10일(이하 현지시간) 열리는 WWDC 2024 행사에서 공개할 예정인 차세대 아이폰 운영체체 iOS18의 새로운 기능들이 소개됐다.
IT매체 맥루머스는 9일 정통한 여러 소식통을 통해 입수한 iOS 18 신기능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하남 스타필드 잇토피아애플은 iOS 18에서 다크모드를 홈 화면의 앱 아이콘까지 확장할 예정이다.iOS13에 도입된 다크모드는 폴더 등 같은 일부 홈 화면 요소를 어둡게 보이게 하지만 iOS 18은 더 나아가 다크모드가 켜져 있을 때 앱 아이콘에 자동으로 어두운 색조를 부여할 예정이다 해당 기능은 초기에는 애플 앱으로 제한되나 향후 타사 앱에서 이를 지원할 수 있는 API가 제공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애플은 iOS18에서 사용자가 개별 앱을 잠글 수 있는 새로운 보안 기능을 도입할 예정이다.해당 기능은 사용자가 메일,메시지,메모,하남 스타필드 잇토피아전화,하남 스타필드 잇토피아사진,하남 스타필드 잇토피아사파리,하남 스타필드 잇토피아설정 등과 같은 아이폰을 앱을 개별로 잠글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앱을 잠금 해제하려면 페이스ID 인증이 필요하며 터치 ID나 아이폰 비밀번호로도 작동할 가능성이 높다고 해당 매체는 전했다.해당 기능이 타 사 앱에도 적용되는 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현재 애플은 이미 메모 앱과 사진 앱의‘최근 삭제된 항목' 등 특정 콘텐츠를 페이스ID,터치ID나비밀번호를 잠그는 기능을 도입하고 있다.이 기능이 도입되면 아이폰이 잠금 해제된 경우에도 개별 앱을 완전히 잠글 수 있도록 해 보안 수준을 더 높일 것으로 보인다.
애플은 10일 WWDC 2024 기조연설에서 iOS 18을 공개할 예정이며,첫 번째 iOS 18 베타 버전은 기조연설 직후 애플 개발자 프로그램 회원에게 제공된다.iOS 18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9월로 예정돼 있다.